본문 바로가기

생생소식

전국민 모락한의원 샴푸 프로젝트! 아이허브 샴푸를 비교 체험하는 모락뷰티!



 모락한의원이 준비한 전국민 모발 관리 프로젝트! 


세상에서 가장 반가운 시간은 뭐니 뭐니 해도 택배를 받는 것일텐데요. 얼마 전 무려 태평양을 넘어 본토에서 날아온 택배가 모락한의원에 무사히 당도했습니다. 사실 작년 연말부터 준비한 프로젝트인데 귀차니즘의 압박으로 이제야 시작하게 되었네요. 이름하여 모락뷰티! (지금 급조한 거 아니에요....)







 아이허브 추천 샴푸를 체험합니다!


모락한의원 상담팀 선생님들은 아무래도 탈모, 두피 관리 등 모발과 관련된 상담을 전문적으로 하다 보니 내원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많이 받는 질문 중 하나가 바로 어떤 샴푸가 좋은지? 샴푸를 추천해달라! 등의 내용입니다. 


이에 상담팀 선생님들이 합심하여 직접 아이허브 인기 샴푸를 사용해 보고 느낀 점을 공유하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만약 반응이 좋으면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샴푸들을 소개할 수 있도록 진행해보겠습니다. 







 마음에 드는 샴푸를 선택하세요!


우선 아이허브에서 판매 중인 5종의 인기 샴푸를 주문했는데요. 앞서 모락한의원 상담팀 선생님들이 한 달 가량 체험할 수 있도록 미리 나눠드렸습니다. 비록 체험 인터뷰를 해야 하는 미션이지만 선물은 언제나 반가운 법! 저마다 샴푸를 고르는 시선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진솔한 샴푸 체험 후기를 기대해 주세요!


유기농 성분으로 두피를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 아발론 오가닉스 비오틴 B-컴플렉스 샴푸(Avalon Organics, Thickening Shampoo, Biotin B-Complex Therapy), 비듬 방지를 위한 제이슨 내츄럴 샴푸(Jason Natural), 네이쳐스게이트 비오틴 샴푸(Nature's Gate), 지오바니 스무스 애즈 실크 딥 모이스쳐 샴푸(Giovanni Smooth As Silk), 데저트 에센스 코코넛 샴푸(Desert Essence)의 생생한 체험 후기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대한민국 넘버원 탈모한의원의 모락뷰티 많은 기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