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소식

탈모병원의 샴푸 리뷰 첫 번째, 아이허브 데저트에센스 코코넛 샴푸(Desert Essence)



 전국민 모발 관리 프로젝트! 모락뷰티!


모락한의원 모락뷰티는 풍성하고 탄력 있는 모발을 위해 어떤 샴푸를 사용해야 하는지 알아 보기 위한 궁금증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탈모병원이다 보니 탈모와 두피 관리 등 모발과 관련된 상담을 자주 하는 상담팀 선생님들의 생생한 체험 후기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첫 번째 샴푸 리뷰는 아이허브 데저트에센스 코코넛 샴푸(Desert Essence)입니다. 






 아이허브 데저트에센스 코코넛 샴푸!


참고로 탈모병원 모락뷰티 코너에서 소개하는 샴푸는 많은 분들이 즐겨 사용하는 해외직구 사이트인 아이허브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제품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직구를 통한 주문이다 보니 사용 전 미리 테스트해볼 수가 없기에 복불복 개념이 강한데요. 그래서 상담팀 조해진 선생님이 약 한 달간 해당 샴푸를 직접 사용하며 장단점을 꼼꼼하게 살펴보았습니다. 


1972년 설립된 데저트에센스는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한 자연 및 유기농 뷰티 제품을 전문적으로 개발하였는는데요. 데저트에센트 샴푸는 천연향이 나는 것이 특징으로 그린애플&진저, 이탈리안 레드 그래이프, 레몬 티트리,레드 라즈베리 등 다양한 제품군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코코넛 샴푸의 인기가 제일 좋은데요. 코코넛 오일은 건조하거나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클렌징하며 모발과 두피의 보습에 효과적입니다.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손상되고 힘없는 머릿결에 생기를 불어 넣어줍니다. 용량은 237ml 기준 만 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탈모병원 상담팀 선생님의 생생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두피 타입이 건성이라 평소 점성도가 있는 촉촉한 타입의 샴푸를 선호합니다. 마침 데저트에센스 코코넛 샴푸 역시 건성 두피에 맞는 타입으로 풍부한 거품과 촉촉한 느낌이었습니다. 


예전에 데저트에센스 샴푸처럼 천연 성분의 다른 샴푸를 잠깐 썼던 기억으로는 머리카락이 잘 엉키면서 사용 후 뻣뻣한 느낌이 강해 만족스럽지 않았는데 이번에 체험한 데저트에센스 코코넛 샴푸는 전혀 다르게 엉키지도 않고 머릿결도 부드러워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드라이 한 후에도 머릿결이 한결 부드러워진 느낌이랄까요?





또한 코코넛 오일도 첨가되어 강력한 보습 성분을 제공하면서 곱슬머리나 염색머리, 엉킨 머리를 부드럽게 해주고 모발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해주며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모발이 생기 있고, 튼튼하며 건강해진다고 합니다! 한 달 동안 체험해 본 결과 5점 만점에 4점을 줄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였습니다. 저와 같은 건성 두피를 지닌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





두피자극도 : ★★★★☆

거품량 : ★★★★☆

세정력 : ★★★★☆

점성도 : ★★★★☆

유분감 : ☆☆☆☆☆

총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