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소식

탈모병원의 샴푸 리뷰 두 번째, 아이허브 지오바니 스무스 애즈 실크 딥 모이스쳐 샴푸(Giovanni Smooth As Silk)



 탈모병원의 아이허브 인기 샴푸 생생리뷰!


탈모병원 모락한의원의 전국민 모발 관리 프로젝트, 모락뷰티의 두 번째 시간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샴푸는 지오바니 스무스 애즈 실크 딥 모이스쳐 샴푸(Giovanni Smooth As Silk)로 아이허브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제품입니다.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지오바니 샴푸!


지오바니는 헐리웃 스타들이 즐겨 찾는 비벌리힐스의 유명 헤어아티스트인 아서 지오바니가 1979년 설립한 브랜드로 USDA 유기농 인증 성분을 함유한 헤어용품들로 30여 년 넘게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내추럴 헤어케어 1위 브랜드이자 10,000여 개에 달하는 샵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입니다. 우리나라에도 해외직구 등을 통해 입소문이 나며 많은 이들이 아이허브와 같은 직구사이트를 통해 구매하는데요. 아이허브의 오랜 베스트셀러이기도 합니다.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지오바니 스무스 애즈 실크 딥 모이스쳐 샴푸



그중에서 아이허브 지오바니 스무스 애즈 실크 딥 모이스쳐 샴푸(Giovanni Smooth As Silk)는 부드럽고 가는 모발이나 손상된 모발을 위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몽, 사과, 알로에 추출물과 식물성 단백질이 첨가되어 건조하고 파마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진정시켜 줍니다. 용량은 250ml 기준 7천 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탈모병원 모락한의원 상담팀 선생님의 생생 후기!



안녕하세요 평소 저의 헤어 타입은 중건성입니다. 그래서 중건성 전용 샴푸를 사용 중인데 아이허브 지오바니 스무스 애즈 실크 샴푸를 직접 체험해 보니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모발을 윤기있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덕분에 이 샴푸 하나로 뻣뻣하지 않고 마치 트리트먼트도 함께 한 거 같았습니다. 손상된 모발이나 평소 잦은 염색 등을 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데요.


대신 헤어 타입이 지성인 분들에겐 비추천입니다. 이상 샴푸 이름 그대로 내 머리카락을 비단결처럼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지오바니 스무스 애즈 실크 샴푸였습니다. 끝으로 제 점수는요?




두피자극도 : ★★☆☆☆

거품량 : ★★★★☆

세정력 : ★★★☆☆

점성도 : ★★★★☆

유분감 : ★★★★☆

총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