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모락 문화

조용한 공간을 찾고 계세요? 어린이대공원역 카페 아모르파티!



 어린이대공원역 조용한 카페 아모르파티!


최근 기승전 카페 문화로 인해 어디를 가든 누구를 만나든 무엇을 하든 카페부터 찾게 됩니다. 친구들과 마음껏 수다삼매경에 빠질 수 있는 시끌시끌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도 좋지만 때로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늑한 공간도 필요한데요. 마침 모락한의원 김보은 선생님께서 감성충만한 카페를 소개해주셨습니다.  







 어린이대공원역 카페 아모르타피를 가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하는 카페는 어린이대공원 사거리 근처에 위치한 곳인데요. 사실 그동안 커피전문점을 주로 방문하다 보니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작은 카페는 처음이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카페 아모르파티를 만나러 고고씽!


멀리서도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2층에 위치하고 있어 가파른 계단이 살짝 고민되었는데 운동 삼아 가뿐히 올라갔습니다. 여기서 잠깐! 아므로파티(Amor fati)는 뜻일까요? 아모르파티는 라틴어로서 사랑이라는 의미와 운명이라는 의미가 결한된 단어랍니다. 무려 사랑과 운명이라니! 여기서 운명적인 사랑이 이루어지는 걸까요? 아니면 드디어 운명의 남자를 만나게 되는 걸까요?  ㅎㅎㅎ






 카페 아모르파티의 다양한 메뉴!


일반적인 카페 메뉴부터 시즌에 따라 시원한 레몬스트로우베리스무디부터 요커트 등 다양한 음료를 만날 수 있습니다. 케이크과 샌드위치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다음 번에는 이른 시간에 방문해 브런치를 즐겨야겠어요. 이날은 카페인이 필요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바리스타가 직접 내려주는 카페 아모르파티!


커피전문점의 경우 대다수 알바님이 커피를 만들어 주는데 여기는 바리스타님께서 직접 내리는 커피라 믿음이 가더라고요. 아참 작은 카페라고 했는데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 의외로 넓은 카페였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널찍한 공간이 반겨준답니다. 한쪽 벽면은 대형 통유리로 되어 있어 분위기도 근사해요! 이제 운명의 남자만 찾으면 되는데.....





 추억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벽면!


연인들, 친구들이 모여서 남긴 메모들이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데요. 보니깐 세종대 카페로도 유명하더라고요. 풋풋한 CC들의 오글거리는 멘트부터 디자이너 뺨치는 능력자들의 개성만점 그림까지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는 좀처럼 느낄 수 없었던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가득했습니다. 


뽑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계도 있었는데 이런 건 남친이 뽑아줘야 제맛이기에 패스하고 저는 그윽한 커피향을 즐기며 독서 삼매경에 푹 빠졌답니다. 





 조용한 공간을 찾고 있다면 카페 아모르파티로 오세요!


쉬는 날을 이용해 즐기는 독서와 커피 한 잔의 여유! 하지만 과한 카페인 섭취는 수면을 방해하고 우리 몸을 해칠 수 있으니 적당히 즐기셔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