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소식

탈모병원의 샴푸 리뷰 다섯 번째, 아이허브 제이슨 내추럴 비듬완화 샴푸(Jason Natural)



 탈모병원 모락한의원 생생 샴푸 리뷰!


어느덧 다섯 번째 시간을 맞은 모락한의원 모락뷰티는 전국민 탈모 관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해외직구 인기 샴푸의 생생 리뷰를 다루고 있습니다. 


해외직구의 특성상 주문 전 상품에 관한 정보를 꼼꼼하게 체크할 수 없기에 모락한의원 상담팀 선생님들이 직접 나섰는데요. 아이허브 베스트셀러 샴푸 위주로 약 한 달여 간의 생생한 체험 정보를 전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이슨 내추럴사의 비듬방지 샴푸!


모락뷰티 다섯 번째 샴푸는 이슨 내추럴 트리트먼트 샴푸(Jason Dandruff Relief Shampoo)로 비듬방지, 비듬완화 샴푸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1959년 캘리포니아에서 설립된 제이슨 내추럴사는 바이오스크린 연구소에서 자연보호와 환경 중심의 철저한 실험을 통해 과학적으로 증면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비타민, 효소, 미네랄 등이 함유된 최상의 스킨 헤어 바디케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50년이 넘게 효능이 뛰어난 천연재료를 위주로 사용하며 바셀린, 라우릴, 파라벤이나 프탈레이트 등이 첨가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아참! 동물실험도 일체 하지 않는 착한기업이랍니다. 






 비듬완화 샴푸로 유명한 제이슨 내추럴 트리트먼트 샴푸!


제이슨 내추럴 트리트먼트 샴푸의 경우 비듬과 관련된 두피 가려움, 각질, 지루성 피부염 등을 방지하고 완화시켜주는데요. 용량은 355ml 기준 8천 원대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또한 매력적입니다. 


실제 아이허브나 관련 커뮤니티의 후기를 보면 지루성 두피에 효과가 좋다는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MSM, 올리브 로즈마리 오일 등 내추럴 자연의 성분으로 만든 트리트먼트 샴푸로 간지럽고 건조한 두피를 깨끗하게 하며 비듬을 컨트롤해준다고 하네요. 






 탈모병원 모락한의원 상담팀 선생님의 제이슨 내추럴 샴푸 생생 후기!



안녕하세요. 평소 저의 헤어 타입은 중건성입니다. 그래서 기름지지도 않고 너무 건조하지도 않아 특별히 가리는 샴푸가 없습니다. 주로 향이 좋고 볼륨감 위주의 샴푸를 사용 중입니다. 





그런 제가 이번 제이슨 내추럴 트리트먼트 샴푸를 직접 사용해 보니 왜 전용 샴푸를 선택해야 되는지 알겠더라고요. 보통 머리를 감지 않으면 저녁에 기름이 지기 마련이데 체험 샴푸를 쓰고 하루를 안 감아도 별로 기름지는 현상이 없었습니다. 그렇다함은 지성인 두피 타입의 사람이 사용한다면 더욱더 효과가 좋겠죠?





볼륨감 있는 샴푸를 썼기 때문에 푸석푸석한 부분이 있어 꼭 린스를 사용했는데 제이슨 내추럴 트리트먼트 샴푸를 쓰고 린스없이 사용해도 머리가 차분하게 유지되고 어느 정도의 볼륨감도 생겼습니다. 새로운 발견이라고 할까요? 린스없이도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샴푸?? 


단 샴푸 시에 일반적인 샴푸와 달리 거품이 잘 나지 않기 때문에 긴 머리의 여성분들은 자칫 엉킬 수 있어 불편했습니다. 자연스레 더욱 신경 써서 꼼꼼히 문지르고 있는 저의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무한 긍정의 힘! 


그렇지만 무슨 염색약 냄새의 강한 향은 절대 제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평소 향을 보고 샴푸를 고르는 저에겐 비호감 그 자체였는데요. 아무래도 향을 신경쓰시는 분이라면 고민해보아야 할 듯합니다. 하지만 향만 빼고는 만족하는 샴푸이기에 두피 가려움, 비듬, 지성 타입이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두피 자극도: ★★★★★

거품량: ★★☆☆☆

세정력: ★★★★☆

점성도: ★★☆☆☆

유분감: ★★★☆☆

총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