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소식

고품격 회식 문화를 선도하는 모락한의원 상담팀! 강남역맛집 다이닝펍 먼데이블루스 출동!



 오늘은 모락한의원 상담팀 회식하는 날!


보통 회식이라고 하면 노릇노릇 잘 구워진 삼겹살에 소주를 떠올리지만 모락한의원 상담팀은 노노노! 다들 여성스럽고 우아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기에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회식 장소를 탈피하였습니다. 그래도 맛있는 고기와 술이 빠질 수 없으므로 고급지게 스테이크를 썰며 칵테일도 한 잔씩 즐길 수 있는 다이닝펍으로 고고씽하였습니다. 여자여자스럽군!


상담팀 검색의 달인을 총동원해 찾아간 곳은 강남역맛집으로도 인기가 많은 다이닝펍 먼데이블루스입니다. 먼데이블루스는 강남역 5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나 건물 깊숙이 들어가 있어 마치 숨겨진 아지트와도 같은 곳입니다.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먼데이블루스!


분위기가 정말 근사하지 않나요? 연인과 데이트, 소개팅을 하러 와도 좋고 저희처럼 좋은 사람들끼리 담소를 나누며 이야기를 나눠도 좋을 듯해요. 미리 예약을 하고 오면 명당 자리를 찜할 수 있으니 중요한 모임일 때는 예약이 필수랍니다.


아참! 먼데이블루스는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제공해 다양한 요리와 함께 편안하게 와인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은 회식이니깐 가볍게 칵테일 한 잔만~






 모락한의원 상담팀 공식 포토타임!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다들 열심히 인증샷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래도 모두 함께 모여 편안하게 식사를 하는 시간은 회식 때가 아니면 어렵기 때문에 이날 원 없이 찍고 또 찍은 거 같아요. 그러나 주문한 하나둘씩 언제 그랬냐는듯이 스테끼에 집중! 우린 넘나 잘 먹지 말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서 더욱 즐거웠던 상담팀 회식!


메뉴판을 보니 웬만한 크래프트비어 전문점보다 수제맥주가 많더라고요. 좀 더 특별한 맥주의 맛을 경험하고 싶다면 강추드립니다. 칵테일도 엄청 종류가 다양해 막상 일부러 와인을 챙겨가지고 올 거 같지 않아요. 맛보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으니깐요.


회식을 마치고 일어 날려는 찰나 사장님께서 보드카를 한 잔씩 권하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드링킹! 이상 맛과 분위기, 서비스까지 넘나 좋은 먼데이블루스에서 모락한의원 상담팀 회식 후기였습니다. 다음엔 회식 말고 단둘이 데이트하러 와야겠어요! 후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