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소중한 정수리를 지켜줘! 모락한의원 정수리탈모 치료 및 개선법은?



 당신의 정수리를 사수하라!


요즘 탈모는 특정 성별이나 연령에 상관없이 불현듯 찾아오는 불청객과도 같습니다. 이마라인을 타고 올라오는 남성 M자탈모, 스트레스성 원형탈모, 지루성두피염을 동반한 지루성탈모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그중에서도 여성의 경우 모발이 얇아지고 숱이 적어지는 정수리탈모에 쉽게 노출되는데요. 모락한의원 정수리탈모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락한의원 정수리탈모의 원인은?


외모와도 직결되는 부분이라 특히 젊은 여성의 경우 자신감이 급격히 떨어지는 등 탈모 스트레스도 만만치 않은데요. 정수리탈모의 원인은 무엇일까요?


우선 정수리 뒷부분의 머리카락이 점점 가늘어지고 하루 100개 이상 모발이 빠진다면 정수리탈모를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기존의 유전적 요인이나 남성 호르몬의 영향도 없진 않지만 여성탈모의 경우 과거와 달리 스트레스를 비롯한 다양한 외부 요인에 의해 발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리한 다이어트와 잘못된 식습관, 과도한 스트레스 및 수면 부족, 잦은 펌이나 염색 등이 탈모를 더욱 가속화시키는 대표적인 원인으로 꼽고 있습니다.





 모락한의원 정수리탈모 효과적인 개선법은?


이미 정수리탈모가 진행 중이라면 두피 케어 제품이나 음식만으로는 근본적인 치료가 어렵습니다. 효과적인 정수리탈모 치료를 위해서는 단순히 두피 관리를 하는 것이 아닌 우리 몸 내부에서 발생한 탈모의 원인을 파악하고 치료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탈모뿐만 아니라 수족냉증, 기력저하, 생리불순 등 무너진 신체 밸런스를 바로잡아 탈모가 없던 체질로 되돌려 우리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나아가 치료도 치료지만 효과를 유지하고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잘못된 주변 환경도 하나하나 개선해야 하는데요.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식습관 관리!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은 최대한 피하고 충분한 수면과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바로바로 해소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물론 음주와 흡연도 백해무익하겠죠?


또한 탈모는 치료 후에도 관리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2개월 간격으로 내원해 올바르게 두피 관리를 했는지, 신생 모발은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 체크해야 합니다. 모락한의원은 평생주치의 제도를 도입해 탈모의 변화 과정과 진행 방향을 확인하고 일대일 맞춤 생활지도 관리를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당장 탈모 증상이 없다고 혹은 심하지 않다며 넘어가지 마시고 조금이라도 탈모가 의심된다면 전문의의 상담을 받아 확실하게 체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여러분의 정수리는 소중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