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한의원

친구 추천하고 모락한의원 VIP 멤버십 혜택받기!



 모락한의원 VIP 멤버십을 소개합니다!


모락한의원은 14년의 치료 노하우와 전문성을 지닌 탈모병원으로 84,000여 건의 치례 사례를 토대로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탈모 환자의 성별과 나이, 탈모의 유형과 체질 등을 모두 고려한 1:1 맞춤형 검사 및 상담을 통해 전문 주치의를 지정해 치료 후에도 유지 및 재발 방지를 위해 정기적인 탈모 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환자분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모락한의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프로젝트! 모락한의원 VIP 멤버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모락한의원 VIP 멤버십은 무엇인가요?


모락한의원에서 탈모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분이 친구를 소개해 함께 다니시게 되면 환자분과 친구 모두 자동으로 모락한의원 VIP 멤버십 등록이 되는데요. 모락한의원 VIP 멤버십 혜택이 어마무시하기 때문에 혹시 주변에 탈모를 고민하거나 치료가 필요한 지인이 있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우선 모락한의원 VIP 치료실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일반 치료실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탈모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좀 더 현실적인 혜택을 살펴볼까요?  






 모락한의원 특수치료 1회 추가 혜택!


모락한의원 내원 기본치료 프로그램은 크게 경락면역약침 요법, 수승화강 요법, 두피침 요법, 체질침 요법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여기에 탈모 진행 속도 및 범위에 따라 보다 심도 높은 매선탈모치료법, MTS 탈모치료법, 금진옥액 사혈요법 등과 같은 내원 특수치료가 진행되기도 합니다. 모락한의원 VIP 멤버십이 되시면 두피의 혈액순환 개선을 위한 특수치료 1회를 추가로 제공해 드립니다.






 신규 프로그램과 재등록 프로그램 할인!


또한 추천받은 친구가 탈모치료 신규 프로그램을 등록할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해 드리는데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추후 재등록할 시에는 본인, 친구 모두 20%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모락한의원 모플러스 샴푸와 모락토닉도 챙기세요! 


마지막으로 모락한의원 모플러스 샴푸와 모락토닉 세트도 선물 받을 수 있는데요. 새롭게 리뉴얼된 모플러스 샴푸는 탈모예방을 위한 기초 클렌징으로 자극 없이 두피를 청결하게 하고 탈모량을 줄여주는 천연 한방 탈모샴푸입니다. 모근강화 헤어토닉인 모락토닉은 육모 및 발모를 위한 에센스 타입으로 샴푸 후 두피에 가볍게 뿌려주시면 됩니다.


이처럼 새롭게 진행되는 모락한의원 VIP 멤버십의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보다 자세한 상담은 담당 실장님께 문의 주시면 되니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