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모락 건강상식

모락초이스, 좋은 영양제, 프로플렉스(Proplex)



 모락에서 초이스한 영양제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마존, 이베이, 아이허브, 몰테일 등 주요 해외 직구 사이트의 판매 순위 상위권 또한 각종 영양제와 비타민 제품군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제 단 1개를 모락한의원 의료진들이 선별해봤습니다. 프로플렉스(Proplex) 지금 만나러 갑니다!








 프로플렉스가 무엇인가요?


1. 핵심성분 12가지 모두 포함

2. 의학논문을 통해 검증이 된 성분들만으로 구성

3. 양방성분 뿐 아니라 발효녹용 등 주요한방성분까지 한번에 섭취가능.

4. 경쟁제품 보다 풍부한 성분함유량







우리는 양한방 영양제를 모두 조사하여 모락한의원을 찾는 분들께 가장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별하고자 대대적인 조사를 했습니다. 그렇게 선별된 것이 프로플렉스. 프리미엄 컴플렉스 12라는 부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판토텐산, 엘라스틴펩타이드, 맥주효모 등 가장 필요한 핵심성분 12가지가 모두 담겨있습니다. 


특히 의료진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은 1) 모든 성분이 의학논문을 통해 검증이 된 것들이고, 2) 유산균, 맥주효모를 통해 흡수률을 높이는 것까지 고려했으며, 3) 양방성분 뿐 아니라 한방성분까지 믹스하여 효과를 높였기 때문입니다.







 하루 3알을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건강기능식품이다 보니 의약품과는 달리 부작용이 없으며 체질에 상관없이 누구나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과 주요 성분외에도 식약공용식품(건지황, 산약, 구기자, 복령, 한련초, 측백나무잎, 박하 등)이 추가로 함유되어 꾸준한 복용 시 도움을 줍니다. 섭취 방법은 1일 3캅셀을 물과 함께 드시면 끝!





 꾸준히 섭취하시면 좋아요!


이처럼 우리 몸을 위해 챙겨 드시는 종합영양제와 비타민처럼 머리카락을 구성하는  단백질 성분과 엽산, 비오틴 비타민B1, 식물복합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영양제, 프로플렉스로 풍성한 아름다움을 가꾸어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