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탈모가 유전? 모락한의원 남성탈모 원인부터 제대로 알기!



 아직도 남성탈모가 유전?


대한민국 탈모 인구가 무려 천만 명에 육박한다고 하는데 아직도 많은 분들은 탈모하면 유전이라는 인식이 강합니다. 하지만 현대인의 탙모는 유전적인 요인보다는 외부환경에 의한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한창 취업이나 결혼 등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에 발병하는 젊은 세대의 남성탈모는 엄청난 스트레스로 다가오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달라진 남성탈모의 원인과 예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락한의원 남성탈모의 원인은?


젊은 세대의 남성탈모 원인은 주로 잘못된 생활습관과 식습관,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한 두피열 발생을 들 수 있습니다. 서구화된 식습관과 잦은 음주, 흡연, 야식, 피로 누적, 수면 부족, 정신적 스트레스 등이 악순환되면 우리 몸의 열이 비정상적으로 두피에 몰리게 됩니다. 이때 발생한 두피열이 건강했던 모발을 약화시키는데 남성탈모의 가장 큰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만약 남성탈모가 진행 중이라면 주변의 잘못된 속설, 검증되지 않은 두피케어제품에 의존하기보다는 탈모병원을 찾아 전문적인 검사과 소견을 받는 것이 빠르고 정확합니다. 장기간 탈모가 방치될 경우 치료가 더디고 그만큼 많은 시간과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모락한의원 남성탈모 치료법은?


특히 두피열에 의한 남성탈모의 경우에는 비정상적으로 두피에 몰린 열을 내리고 우리 몸을 탈모가 없던 상태로 되돌리는 리밸런싱 치료를 실시해야 하는데 이때 환자 개개인의 체질과 몸상태, 탈모 유형, 증상 등을 하나하나 체크해 1:1 맞춤형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나아가 평생주치의 제도를 물론 모든 치료가 종료된 후에도 정기적 두피검진 및 생활지도 관리를 통해 재발 방지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평소 이마가 점점 넓어지는 느낌? 하루에 100개 이상 모발이 빠진다? 머리카락이 점점 가늘어지고 힘이 없다? 등 초기 탈모 의심 증상이 나타난다면 더 이상 악화되기 전에 탈모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무너진 신체 밸런스를 무너진 신체 밸런스를 되찾자!


이처럼 두피열에 의한 남성탈모의 경우 수족냉증, 소화불량, 만성피로 등 무너진 신체 밸런스로 인한 복합적인 증상이 발생될 확률이 높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 시간에도 남성탈모로 인해 고민 중이라면 단순히 두피나 모발이 아닌 몸 전체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우선임을 기억하시고 탈모 치료에 특화된 모락한의원과 같은 탈모병원에서 정확한 진단과 맞춤형 치료를 통해 잃었던 건강을 다시 되찾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