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한의원

모락한의원 진료시간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월요일은 모락한의원 정기 미팅하는 날!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 오전, 어김없이 모락한의원 정기 미팅이 열리고 있습니다. 여느 조직과 마찬가지로 모락한의원도 정기 미팅을 통해 모락한의원의 새로운 소식과 업무 진행 상황, 특이사항 등을 전달하거나 보고합니다. 특히 오늘은 모락한의원 진료시간 변경 이슈가 있어 더욱 중요한 시간이었습니다. 







 11월 16일(월)부터 모락한의원 진료시간이 바뀝니다!


개원 이후 처음 진료시간이 바뀌다 보니 자칫 혼선이 생길 수도 있기에 진료진들은 하나부터 열까지 다시 한번 꼼꼼하게 업무를 체크하며 만반의 준비를 마쳤습니다. 그럼 진료시간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직접 확인해볼까요?








 모락한의원 진료시간 안내


우선 가장 큰 변화는 평일 오후 진료시간이 한 시간 당겨져 종전 오후 9시에서 오후 8시로 바뀌었습니다. 그말인즉슨 퇴근이 한 시간 빨라졌다는 거죠? (원장님 최고다!)


이는 진료진의 퇴근 후 시간을 보장해 자기계발, 여가활동 등 조금이라도 개인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배려한 조치입니다. 퇴근 후 집에 가서 잠만 자고 오는 건 정말 슬픈 일이잖아요? 대신 저녁시간이 사라졌기 때문에 점심 시간이 자연스레 30분 늦춰졌습니다. 단 토요일(점심시간 오후 1시 ~ 2시)은 변함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정상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락한의원 방문하실 때는 예약진료!


끝으로 모락한의원에서는 예약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하시면 미리 예약하신 분들 이후에 진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하지만 전화나 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을 통해 예약을 하시면 편안한 시간에 방문하셔서 기다리는 불편함 없이 바로 진료를 받으실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