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모락 문화

이태원 경리단길 카페, 코코넛웨이크 전문점 엑키스(ackiss)



 맛있는 코코넛쉐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


오늘은 자주 접하는 커피보다 이색적인 코코넛쉐이크 전문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코코넛 바 엑키스(ackiss)가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액키스는 보라카이 현지공장에서 코코넛 잼과 여러가지 디저트 상품들을 직접 만들고, 한국에서도 보라카이에서 직접 제조한 제품을 사용한 코코넛 쉐이크와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경리단길 입구라서 찾기 어렵지 않구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658번지 1층 입니다. 금요일, 토요일은 새벽 2시까지 맛있는 코코넛 디저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악마의 쉐이크라 불리는 엑키스!


참고로 엑키스에 설명을 좀 더 하자면 코코넛의 고장 필리핀에서 생산되는 천연 열대과일로 만든 농축 엑기스 브랜드로 대표 제품으로 악마의 잼과 악마의 쉐이크가 있습니다. 


악마의 잼과 쉐이크는 보라카이 깔리보공항의 라운지 기념품점에서 판매되는데 SNS를 통해 우리나라에도 널리 알려졌습니다. 이로 인해 깔리보공항을 방문하면 꼭 구입해야 하는 필수 리스트가 되었는데요. 악마라는 무시무시한(?) 이름이 붙은 이유는 그만큼 맛이 좋아 중독성이 강하기 때문입니다. 


경리단길 카페 엑키스는 아담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데요. 화이트 앤 블랙에 핫핑크 홍학오브제를 포인트로 배치했습니다. 천장에는 카페 대표 상품인 코코넛들이 주렁 주렁 매달려 있어 이색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전현무씨가 방송하는 프리한 19에도 소개되었답니다.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이태원 경리단길 카페 엑키스!


코코넛바에 왔으니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순수 코코넛 음료와 스무디, 코코넛잼을 비롯한 3가지 종류의 열대과일 잼과 빵이 나오는 Troy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토스트와 빵들을 종류별로 맛볼 수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있구요!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이태원 경리단길 카페 엑키스!


진짜 100% 코코넛 쉐이크와 골드키위 스무디입니다. 새콤달콤 시원함이 더위를 모두 잊게 해주네요. 코코넛이 다이어트 음료로도 각광받고 있다는 사실 알고들 계시지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인증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 1인당 1회에 한하여 응모티켓을 줍니다. 홀로그램을 벗겨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과연 결과가 어떻게 되었을까요?!






 늦은 시간에 방문해도 오케이!


홍학과 네온사인의 핫핑크 색감이 강한 포인트가 되어 매장 분위기를 한층 더 업 시켜주는데요. 새벽에는 또 다른 분위기로 코코넛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픈은 오전 11시이며 마감은 오후 11시입니다. 단 금토는 새벽 2시까지 연장 영업을 하니 참고하세요






 이색 코코넛 음료을 맛보고 싶다면!!


저녁이 되니 날씨가 제법 선선해져서 야외테라스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늘어났습니다. 코코넛을 소품으로 이용한 부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태원 경리단길에 가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저는 코코넛 와인도 조만간 맛보러 갈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