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한의원

모락, 대기시간 없애줘!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마감 임박!



 모락! 대기시간을 없애줘!


모락한의원은 바쁜 직장인과 지방에서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전화, 인터넷, 카카오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예약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면 별도의 대기시간 없이 바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내원하실 때는 별도의 예약 없이 오시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그리하여 준비한 모락한의원의 이벤트! 모락, 대기시간을 없애줘!을 소개합니다! 짜짠~






 빵빵한 혜택은 기본! 온라인 예약하기!


11월 한 달간 모락한의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우선 현재 몸 상태와 체질 분석을 위한 정밀 진단과 상담이 진행됩니다. 


탈모의 진행 상태, 속도, 범위 등을 정확하게 파악해 맞춤형 치료를 하기 위한 과정으로 이때 발생되는 진료 비용이 5만 원입니다. 하지만 이벤트 기간 중에는 3만 원으로 할인되니 평소 탈모가 의심되거나 고민이시라면 놓칠 수 없는 절호의 기회랍니다.







 모락한의원만의 탈모검진 시스템!


환자마다 체질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과 맞춤형 치료 프로그램의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모락한의원은 총 9단계(①체질결정 문진표 작성 신체 밀 혈압 측정 경락기능 검사 두피 촬영 모발 미네랄 검사 적외선 체열 검사 의료진 진료 치료 전후사진 촬영 실장 상담)로 이루어진 체계적인 검진 시스템을 통해 탈모 맞춤치료가 진행됩니다. 






 전문 의료진의 평생주치의 제도!


탈모는 치료 후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모락한의원은 1:1 맞춤 평생주치의 제도를 실시해 모든 치료가 끝난 후에도 2개월 간격으로 내원해 전문적인 두피 진단과 맞춤 생활지도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탈모는 치료만큼이나 꾸준한 관리도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모락샴푸와 샴푸 브러쉬 득템 찬스!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예약을 통해 방문하신 분들에겐 상담 비용 할인뿐만 아니라 모락한의원만의 특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름 아닌 적하수오, 삼백초, 한련초 등 한약재를 주원료로 한 모락샴푸와 샴푸 브러시인데요. 일단 공짜니깐 무조건 챙기는게 이득이겠죠?


이제 열흘도 채 남지 않은 11월, 모락한의원을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모락, 대기시간을 없애줘! 이벤트를 통해 기다릴 필요 없이 편안한 시간에 바로 상담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