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한의원

모락한의원 원장님은 언제 쉬나요? 우리 원장님은 비번!



 월요일은 모락한의원 정기 세미나!


모락한의원의 월요일 오전 풍경은 좀 특별합니다. 오전 진료 대신 의료진과 진료진이 함께 하는 정기 미팅과 의료진 세미나가 열리기 때문입니다. 


사실 한의원 입장에서는 정상 진료를 하는 것이 더 이익일 수도 있으나 탈모 환자를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사례 보고를 통해 특화 진료 한의원으로서의 전문성을 지키고 있습니다. 탈모치료 13년, 83,453여 건의 치료 사례가 괜히 만들어진 것이 아니겠죠?






 모락한의원 원장님은 언제 쉬나요?


모락한의원은 탈모로 고민 중인 직장인과 지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해 평일 야간 진료는 물론 토요일 오후 진료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기시간 없이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예약 진료까지 제공해 환자분들의 금쪽같은 시간을 절약시켜 줍니다. 그럼 도대체 의료진과 진료진은 언제 쉬는 걸까요? 







 우리 원장님은 비번!


위 표를 보면 모락한의원 의료진 휴진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의료진이 쉬는 날에는 팀을 이루고 있는 진료진도 함께 쉬기 때문에 선생님들도 동일하게 비번이랍니다. 그래도 남들 다 쉬는 주말이 아닌 평일이다 보니 마냥 좋다고만 할 순 없겠죠? (택배 기사님이 백수인 줄 알아요...)






 오실 때 꼭 예약하세요!


이처럼 이미 방문하셔서 진료를 받고 계신다면 알아서 척척 스케줄을 관리해 주지만 만약 처음 내원하실 경우에는 전화나 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을 통해 예약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특히 꼭 진료를 받고 싶은 원장님이 있다면 예약진료는 선택이 아닌 필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