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탈모치료 어벤져스 군단! 모락한의원에 가면 탈모치료 전담팀이 있다?



 탈모치료 어벤져스 군단을 소개합니다!


최근 탈모 환자가 급증하면서 주변 곳곳에서 탈모치료 안내를 하는 병원, 한의원 등을 쉽게 만날 수 있는데요. 얼마나 특화되어 있는지 꼼꼼하게 체크해야 아까운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오직 탈모 하나만을 지난 14년간 연구하고 치료한 모락한의원은 풍부한 노하우와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탈모병원입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37명의 모락인이 상주해 차별화된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환자만을 위한 모락한의원 전담팀 운용!


특히 탈모는 환자마다 각기 다른 원인과 유형을 나타내기 때문에 획일화된 치료가 아닌 현재의 몸 상태와 체질, 진행 범위, 속도 등에 꼭 맞는 일대일 맞춤형 치료가 병행되어야 합니다.


이에 모락한의원은 예약 단계에서부터 내원담당, 주치의, 치료담당, 처방담당으로 구성된 4인 전담팀이 운용되는데요. 내원부터 검사, 진료, 치료, 상담까지 맡은 분야의 전문가들이 세심하게 챙겨드립니다. 나아가 모든 치료가 종료된 이후에도 유지 및 재발 방지를 위해 평생주치의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환자 중심의 차별화된 프로그램!


바쁜 학업과 업무, 육아에 쫓기는 환자를 위한 사전 예약제, 평일 야간진료 및 토요일 전일진료 실시부터 매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해 진료비 부담은 줄이고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VIP 멤버십, 아가방, 모락홈케어, 모락알리미 앱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어 탈모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마라톤과도 같은 탈모치료!


짧게는 4개월 길게는 6개월 이상 진행되는 탈모치료는 환자와 의료진간의 소통와 신뢰가 매우 중요합니다. 치료 초기 휴지기 상태의 모발이 일시적으로 빠지게 되는 쉐딩 현상, 체질 개선 등 탈모치료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만큼 환자의 걱정을 공감하고 함께 고민하는 의료진의 역할이 더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어느 질환이든 매한가지이나 탈모치료는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더 이상 홀로 고민하지 마시고 탈모에 관한 궁금증이 있다면 주저말고 문의주세요. 


탈모치료 어벤져스 군단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