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모락 문화

까치산역 카페 커피볶는곤이네집! 분위기 깡패 인정!



 여러분은 지금 어디에 계시나요? 


올해 들어 가장 춥다고 하는데요. 드라마나 CF 속에 나올 법한 아기자기하고 안락한 느낌의 카페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미 분위기 깡패로 소문이 자자한 카페 커피볶는곤이네집입니다. 


강서구 까치산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늦은 시간까지 열일하시는 분들을 위해 평일은 자정까지 금, 토는 새벽 1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단 일요일은 휴무랍니다!






 좋아하는 원두 있으세요? 


커피볶는곤이네집은 20여가지의 나라별 원두커피와 매일 로스팅한 신선한 16가지 콩으로 즐기는 핸드드립커피를 만날 수 있는데요. 메뉴판에 원산지와 특성이 잘 설명되어 있어 평소 드시고 싶었던 원두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로스팅 정도에 따라 강배전, 중배전, 약배전으로 나뉘는데 저는 진한 커피를 맛보고 싶어 강배전으로 선택했습니다.






 메모하고 싶어지는 공간! 


카페 내부에는 손님들이 남긴 쪽지가 가득한데요. 누구나 쉽게 메모를 남길 수 있도록 펜이 딱 세팅되어 있습니다. 아참! 사연음악이나 신청곡을 쪽지에 적으면 친절한 사장님께서 소개해주기도 하는데요. 아날로그 느낌이 물씬~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커피볶는곤이네집! 


저는 커피맛도 좋지만 분위기가 더 좋았는데요. 푹신푹신한 소파에 앉아 가만히 있어도 시간이 어떻게 가는 줄 몰랐습니다. 손님들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보드게임과 퍼즐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제가 또 안할 수 없죠!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커피볶는곤이네집! 


둘이서 150피스 퍼즐을 꺼내 맞춰보았는데요. 어린 시절 생각도 나고 시간가는 줄도 몰랐습니다. 이상 친한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방문하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까치산역 카페 커피볶는곤이네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