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한의원

새롭게 바뀐 모락한의원 진료시간을 안내드립니다!



 모락한의원 진료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진심 어린 공감으로 환자에게 감동을 주는 모락한의원입니다. 이미 소식을 접하신 분도 계시지만 최근 모락한의원 진료시간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예약 시 참고하시어 편하신 시간에 상담 및 탈모치료를 받으세요.


 




 토요일 오후진료가 1시간 더 연장!


기존 진료시간과 비교해 크게 달라진 점은 월요일 오전진료가 연구휴진으로 바뀌었고 토요일 오후진료가 1시간 연장되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께서 바쁜 업무와 학업, 지방 거주 등의 사유로 평일 방문이 힘들었는데요. 


이에 모락한의원은 토요일 오후 5시까지 진료시간을 연장해 좀 더 여유롭게 내원하실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참고로 토요일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입니다. 토요일에도 탈모치료는 계속 되어야 한다!







 월요일 오전에는 정기 세미나 실시!


한 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 오전은 모락한의원 의료진이 모두 참석하는 정기미팅과 세미나가 진행되는데요. 모락한의원의 새로운 소식과 업무 프로세스, 특이사항 등을 전달 및 보고합니다. 또한 원장 세미나, 팀별 교육을 통해 다양해진 탈모 원인과 유형에 따른 효과적인 탈모치료 방법을 함께 연구하고 토론합니다. 







 사전예약으로 기다리는 불편함 제로!


모락한의원은 최초 내원 시부터 예약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타임별로 진료 일정이 잡히기 때문에 만약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하시면 많은 대기시간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방문 전 홈페이지나 전화, 카카오톡 등을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하시어 원하시는 날짜, 시간에 방문해 기다리는 불편함 없이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