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탈모치료는 성기능에 안좋나요? 치료할수록 더 좋아지는 모락한의원 탈모치료!



▶ 탈모치료는 성기능에 안 좋을까요?  


탈모치료를 앞두고 있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하는 내용인데요. 아무래도 시중에 알려진 탈모약 부작용에 관한 우려로 인해 탈모 환자의 고민이 더욱 깊어집니다. 


실제 탈모약 부작용 사례가 극소수라고 해도 국내 정서상 탈모약 복용으로 인한 성욕 감퇴, 발기 부전 등의 성기능 저하는 매우 민감한 사안이기 때문입니다. 





 머리숱과 성기능 중 당신의 선택은?   


자연스레 부작용 걱정이 없는 탈모치료에 관심이 높습니다. 탈모의 경우 현재 몸 상태나 체질에 따라 발병 원인도 제각각이며 진행 속도, 범위, 유형이 모두 다르기에 환자마다 탈모치료법 또한 달라져야 하는데요.  


머리숱과 성기능 중 하나를 포기해야 하는 것이 아닌 사상의학을 바탕으로 한 보신치료를 통해 풍성하고 건강한 머리숱을 유지하는 동시에 성기능까지 강화할 수 있는 방법! 바로 모락한의원 탈모치료 프로그램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 모락한의원 탈모치료!  


과거만 해도 탈모하면 유전이라는 대답이 자동으로 나왔으나 현대인의 탈모는 유전적인 요인 외에도 스트레스, 자가면역질환, 잘못된 생활습관과 식습관 등 다양한 발병 원인을 보이고 있습니다.


치료법 역시 무작정 탈모약을 복용하는 것이 아닌 탈모의 원인을 찾고 근본적인 치료를 통해 건강했던 모발로 되돌리는데 중점을 두어야 하는데요.


모락한의원은 최초 내원 시부터 모든 치료가 끝난 후에도 탈모가 재발되지 않고 건강한 머리카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환자 1명 당 4인의 전담 의료진이 구성되어 평생주치의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치료가 끝나도 탈모 관리는 계속 되어야 합니다!





 치료할수록 강해지는 성기능, 모락의 탈모치료!  


남성의 탈모는 신장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탈모치료를 위해, 신장의 기능을 강화 하여 남성기능이 오히려 좋아지는 효과를 가지고 옵니다.


여성의 탈모는 또한 혈액, 자궁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자궁을 보하고, 혈액을 맑고 풍부하게 함으로써 여성기능이 활발해지고 건강해집니다.





 아직도 부작용 때문에 치료를 망설이고 있다면?  


한 번 시작된 탈모는 평생 진행되기 때문에 초기에 정확한 진단과 맞춤형 치료를 통해 진행 속도를 늦추고 모발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더 이상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탈모와 건강을 모두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찾아 개선하고자 하는 의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인기글 더보기



탈모약, 평생 먹어야 하나?

정말 성기능에 안 좋을까? 


탈모치료 어벤져스가 있다?

치료가 끝나면 나몰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