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모락한의원 탈모치료 어벤져스 군단 40인의 철통 탈모 사수!



탈모는 치료 후 관리도 중요합니다!  


탈모인에게 있어 탈모치료는 평생의 숙제와도 같은데요. 지속적인 관심과 관리가 병행되지 않으면 재발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탈모병원, 탈모한의원은 치료가 끝남과 동시에 나몰라라 하기 때문에 첫 단추를 잘 꿰여야만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지인에게도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는 모락한의원 탈모치료 어벤져스 군단을 만나볼까요?





▶ 탈모치료 어벤져스 군단을 소개합니다!  


단일지점으로 무려 40인의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는 모락한의원은 지난 15년간 오직 탈모만을 연구하고 치료하는 탈모한의원입니다. 사실 탈모는 환자마다 발병 원인이 천차만별이고 유형, 진행속도 또한 제각각이기 때문에 획일한된 치료와 처방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고로 환자의 몸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일대일 맞춤형 치료 프로그램이 구성되어야 하는데요. 이에 모락한의원은 최초 예약 단계에서부터 내원담당, 주치의, 치료담당, 처방담당으로 구성된 밀착관리팀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스케쥴 담당 CRM팀!  


모락한의원의 시작과 끝을 담당하고 있는 CRM팀입니다. 


담당직원 1인이 배정되며, 밀착관리를 하게 됩니다. 스케쥴과 탕약관리외 모든 애로사항을 전담 마크해 치료기간동안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드립니다!


  



▶ 내원 담당 상담팀!  


모락한의원의 동행자이기도 한 상담팀입니다. 


담당직원 1인이 배정되며, 내원 시 모든 관리를 담당합니다. 두피 상태와 모발 상태, 체열 상태, 원장님 소통 등 치료끝까지 책임지고 관리합니다. 





치료 담당 치료팀!  


치료를 위한 모든 서포트를 담당해드리는 치료팀입니다.


담당직원 1인이 배정되며, 치료 시 모든 관리를 담당합니다. 믿을 수 있는 치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 나만을 위한 주치의!


나만을 위한, 탈모 주치의가 되어 드립니다.


치료가 끝이 아닌 탈모, 지속적인 추적관찰을 하는 주치의를 믿고 맡겨주세요. 꾸준히, 지속적으로 관리한다면 탈모는 반드시 극볼할 수 있습니다.


모락한의원 어벤져스 팀! 오직 한사람을 위한 4명의 전담팀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탈모는 혼자서 관리하기 굉징히 어렵죠?

처음의 굳은 의지를 유지하기가 무척 어렵습니다. 우리가 함께 하겠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 가까운 지인에게도 쉽게 털어놓지 못하는 말 못 할 고민, 탈모!   


이처럼 짧게는 4개월 길게는 반 년 이상 진행되는 탈모치료는 환자와 의료진 사이 소통과 신뢰가 매우 중요합니다. 치료 초기 휴지기 상태의 모발이 일시적으로 빠지게 되는 쉐딩 현상부터 체질 개선 등 녹록치 않은 과정을 잘 극복해야 하는데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환자의 마음을 공감하고 함께 고민하는 모락한의원 탈모치료 어벤져스 군단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깐요!






 인기글 더보기



탈모약, 평생 먹어야 하나?

정말 성기능에 안 좋을까? 


탈모치료 어벤져스가 있다?

치료가 끝나면 나몰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