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의 모든것

무작정 따라하는 고지방 저탄수화물은 이제 그만! 체질에 맞는 모락한의원 30대 다이어트!



따뜻해지는 날씨, 점점 옷이 얇아지면서 겨울에 애써 감춰져 있던 살들이 드러나게 되어 많은 여성분들이 다이어트를 시도하게 되는데요. 노출의 계절이 돌아오는 만큼 화제가 된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합니다.





▶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란?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마음껏 먹으며 지방을 감량할 수 있는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탄수화물을 줄이고 고기와 지방으로 이루어진 식단을 섭취하게 되면 몸이 단식한다고 착각해 고기와 지방으로 구성된 식단을 먹고도 드라마틱한 감량 효과를 낼 수 있어 각광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면에 잘못된 방법과 맞지 않는 체질로 염증 반응을 증가시켜 심혈관 질환 등 많은 부작용을 초래하게 됩니다.





▶ 비타민C가 풍부한 깔라만시 다이어트!


또 하나로 각광받고 있는 다이어트는 동남아에서 재배되는 라임류 열매인 깔라만시 다이어트 입니다. 깔라만시에 함유된 클립토키산틴의 성분이 지방을 연소시키며 독소를 배출해주는 기능을 하며 비타민 C가 풍부해 피로회복이나 피부가 환해지는 효과를 줍니다. 그러나 비타민을 다량 함유해 산성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위액이 많이 분비되어 위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 모락한의원 30대 다이어트, 체질부터 확인할 때!


앞에서 보시다시피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부작용 사례도 많이 나타나고 있는데요. 


다수의 여성들이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그 중 30대 여성은 호르몬과 체형 변화가 많이 이루어지는 민감한 시기로 티비에서 유행하는 정보만 믿고 잘못된 다이어트를 하게 된다면 다이어트 실패는 물론 건강까지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질에 꼭 맞는 현명한 다이어트가 필요합니다.




▶ 한방 치료로 건강하게 30대 다이어트 감량!


모락한의원이 제안하는 일대일 맞춤 한방 치료 다이어트는 30대여성들이 출산, 호르몬 변화, 직장 스트레스로 인해 불어난 살들을 무리한 운동이나 식단으로 건강을 해치며 감량하는 것이 아닌 체질에 맞는 한약으로 건강하게 감량하실 수 있습니다. 


1차 감량기 & 정체기, 2차 감량기 & 유지기를 거쳐 자연스럽게 식사량을 줄이며 원하는 몸무게로 탈바꿈함과 동시에 탄력 있는 몸매로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30대 다이어트로 인해 생기는 변비나 폭식을 예방하며, 신체 밸런스가 개선되면서 많은 30대 여성들의 고민인 생리통, 생리불순 등이 좋아져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체험해 보실 수 있는데요.





건강을 해치는 다이어트, 이젠 하지 마세요! 모락한의원의 체계적인 솔루션으로 건강 개선과 함께 확실한 체중 감량 효과를 누려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운 30대여성의 몸매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