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의 모든것

다가오는 여름, 운동없이도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는?!

 

 

 노출의 계절을 위한 다이어트!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과거에는 무조건 날씬하고 마른 몸매를 위해 다이어트를 해왔다면 최근에 들어서는 탄탄하고 균형잡힌 몸이 이상적인 몸매라고 합니다. 


결국은 적당한 시기조절과 운동을 병행해야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이 꼭 필요하다고 하는데, 사실 말처럼 쉬운게 아니라는 것을 직접 느끼셨을거예요. 


특히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운동을 이어가기 위한 시간적, 공간적 여유가 없기에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기란 더더욱 어렵게만 느껴지곤 합니다. 그렇다면 운동없이 살을 뺄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알아볼까요?




 

 운동없이, 요요없이 가능한 다이어트는?


많은 분들이 운동없는 다이어트를 고민해보셨을 텐데요. 그 중에서도 원푸드 다이어트 혹은 무작정 굶은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무척 많습니다. 이러한 다이어트 방법은 건강을 해칠뿐만 아니라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여 여러가지 부작용을 부르게 됩니다. 


또한 요요 현상으로 인한 악순환이 진행됩니다. 이러한 굶는 다이어트는 살을 더 처지게 하고 탄력을 잃게 만드는 원인이 되죠.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호르몬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호르몬 밸런스를 통한 다이어트가 무엇일까?


30대 여성의 경우 신체의 리듬이 깨지는 굶은 다이어트야 말로 매우 부적합한 방법입니다. 여성의 몸은 30대부터 호르몬 밸런스 및 체형에 있어 급격한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쉽게 살이 찌고, 쉽게 빠지지 않게 되는 것이죠.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시 건강하고 젊은 상태의 균형으로 리밸런싱하는 것이 필요해요! 건강한 20대의 균형으로 리밸런싱 된다는 것은 생리주기가 일정해지고, 살도 빠지는 등 활기찬 몸 상태가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예로부터 입증된 한방치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모락한의원 한방다이어트로 건강한 몸매 만들기!


모락한의원에서는 개인의 체질에 맞춰 가장 효과적인 한약을 개별 처방함으로써 체질 조절은 물론 호르몬 밸런스를 조율하여 건강하게 살빼는 것이 가능합니다. 


한방치료의 효과를 살펴보면 여성호르몬의 증가로 복부비만을 방지하고, 남성호르몬의 증가는 근육량을 증가시킵니다. 또, 성장호르몬의 증가는 피로회복 능력과 기초대사량이 증가하여 운동없이도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게 되는 것이죠.


이렇듯 개인의 체질과 몸 상태에 따라 모두 다르게 처방되기 때문에 생리통, 생리불순, 변비 등이 함께 좋아지는 것을 함께 경험할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모락한의원이 해답이다!


반복적인 다이어트 실패로 고민하시는 분들, 운동 없이도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싶으신 분들, 맞춤 한약을 통해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락한의원에서는 30대 여성을 위한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모락만의 표준 감량 프로세스를 통해 요요현상을 예방하고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체중 감량 단계를 조절하고 있답니다. 올 여름 모락한의원 한방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한 몸매를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