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의 모든것

30대를 위한 너무 쉬운 다이어트 방법! 궁금하시죠?

 

 

이제 다이어트는 건강을 위해서 우리들의 평생 숙제로 남아있는데요. 오랜기간 수 많은 다이어트 방법을 접해보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특히 20대에는 쉽게 빠지던 살이 30대에 들어서는 쉽게 빠지지도 않고 오히려 더 살이 찌는 경험으로 스트레스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제 그 고민을 날려버리도록 모락한의원에서 30대도 쉽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다이어트 약이 과연 도움이 될까요?


다이어트의 실패 경험을 가진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약을 찾곤 합니다. 대부분 식욕 억제를 위함일텐데요! 하지만 이러한 다이어트 약은 많은 부작용이 존재합니다. 


불면증, 변비, 소화불량, 두통 등 다양한 부작용을 흔히 겪을 수 있기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식욕억제의 효과와 건강 증진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디톡스 다이어트가 중요하다!


최근 디톡스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몸속에 쌓여있는 독소를 배출시켜 몸을 깨끗하게 만드는 원리로 자연스럽게 건강과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에요. 


그렇다면 디톡스가 왜 중요할까요? 쉽게 예를 들자면 변비로 인해 장기가 독소에 노출되면서 면역력이 떨어지고 쉽게 짜증이 나게 되는데요. 몸 속에서 보상작용으로 인해 식욕이 증가하게 됩니다. 결국 노폐물과 독소가 많을수록 오히려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하게 되는 것이죠!

 

따라서 몸속의 독소를 배출하는 디톡스를 통해 장을 건겅하게 해야 합니다. 건강해진 장은 영양소 흡수를 잘 하기 때문에 몸의 식욕을 줄입니다. 따라서 영양소 흡수가 잘 되기 때문에 몸은 더욱 활력을 찾게 되어 쉽게 살이 빠지게 됩니다.


 

 

 

 호르몬 밸런스를 잡자!


이전에 성공했던 다이어트 방법을 똑같이 적용해보아도 30대에는 그 만큼의 효과를 얻기 어려운데요. 이는 30대 여성의 경우 호르몬 변화때문입니다. 호르몬이 급격하게 변하면서 쉽게 살이 찌고, 빠지기는 어려운 몸이 되는 것이죠. 


따라서 20대의 호르몬 밸런스로 균형을 맞추어야지만 건강하면서고 쉬운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또한 호르몬 밸런스를 맞추면 똑같이 같은 양을 먹어도 쉽게 살이 찌지 않는 상태가 되고 요요현상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한약이 가장 쉽다!


위에서 설명드렸던 쉬운 다이어트의 조건들을 모두 아우르는 것이 바로 한약 다이어트인데요. 한약은 일반적인 다이어트 약과는 다르게 본인의 체질과 몸상태에 맞추어 처방이 되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으며 오히려 더욱 건강해진 신체 리듬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모락한의원은 철저한 맞춤형 진단과 검사를 통해 개인의 정확한 체질을 찾고 그에 맞는 가장 효과적인 한약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생리통, 생리불순 나아가 자궁질환까지 일석이조의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참 쉬우면서도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이제 모락한의원의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