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의 모든것

모락한의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모락한의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모락한의원을 첫 방문했을 때 이루어지는 검진 과정을 순서대로 안내해드릴게요. 많은 분들께서 사전예약제와 진료시간 등을 많이 궁금해하시는데요. 


모락한의원은 최초 내원 시부터 100% 예약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단일지점으로 40인의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는 모락한의원은 획일한된 치료와 처방이 아닌 여성의 체질과 몸 상태를 고려한 맞춤형 치료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최초 예약 단계에서부터 내원담당, 주치의, 치료담당, 처방담당으로 구성된 밀착관리팀이 전담되는데요. 



 올바른 다이어트를 위해 꼭 알아야 할 3가지!


여성의 올바른 다이어트를 위해서 우리는 다음 3가지(체열상태, 체질판별, 인바디검사)를 반드시 파악해야 합니다.


저희 모락한의원은 첫내원 시 위 3가지를 파악하기 위한 전문적인 진단과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떠나보실까요?





1. 예약한 일정에 맞춰 모락한의원을 방문해 주세요!


예약진료 당일,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 여삼빌딩(시티은행 건물) 14층에 위치한 모락한의원을 방문하시면 저희 선생님들께서 반갑게 맞이해 주시는데요. 


미리 예약하신 진료시간은 오직 환자분을 위한 시간이라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예정된 시간에 방문하셔야 대기 시간 없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꼼꼼하게 검사가 이루어진답니다!






2. 문진표를 작성합니다!


모락한의원 내원 담당 직원의 안내에 따라 문진표를 작성하고 진료 과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문진표는 꼼꼼하게 작성하실 수록 도움이 되겠죠?







3. 신체기본검사를 진행합니다!


문진표 작성이 끝나면 현재 몸상태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한 신체기본검사가 이루어지는데요. 혈압부터 키, 몸무게, 인바디 체성분측정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이때 측정한 인바디 결과는 환자분의 스마트폰에 설치된 인바디 앱을 통해 언제든 확인하고 관리하실 수 있어 유용하답니다.





4. 체열 검사를 진행합니다!


현존하는 가장 진화된 체열기기인 IRIS XP™ 를 사용한 체열 분포상태를 검사합니다.

이는 보다 심화된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합니다.







5. 모락한의원 내부 및 치료실을 소개합니다! 


모락한의원은 환자 분들의 쾌적한 진료 환경을 위해 아가방, 파우더룸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유아를 동반하셔도 걱정 없이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6. 담당의료진의 상담을 진행합니다! 


모락한의원은 다이어트부터 결혼 전 체질 개선, 건강한 엄마되기, 출산 후 관리 등 근본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몸에 꼭 맞는 한약 처방을 통해 만성질환까지 함께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 





7. 치료프로그램 코디네이션


주치의 상담이 끝나면 앞으로 진행될 치료프로그램부터 예약 일정, 처방 안내를 받게 됩니다. 여기까지가 짧게는 1시간 길게는 1시간 30분까지 소요된답니다. 


이처럼 예약부터 방문, 상담까지 늘 전담 직원이 곁에서 안내해드리니 부담 가지지 마시고 편한 마음으로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 위 환자 본인은 평소 태음인 인줄 알았으나, 체간측정 결과 소양인으로 판명)


8. 체간측정 체질감별법!


정확한 체질을 알고, 체질에 맞게 살면? 체질이 바뀌어요! ^^ 


현존하는 가장 객관적이고 정확한 체질감별법인 '체간측정 체질감별'을 실시합니다. 해당 감별법은 원래 5만원의 수가가 들어가지만, 치료를 받게 될 경우는 무료로 측정해드린다는 사실! 꼭, 치료도 받으시고, 정확한 체질도 알아보죠.


이상으로 모락한의원 첫 내원 시 진행되는 과정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궁금증이 모두 풀리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