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의 모든것

30대 다이어트 식이조절 없이 살빼는게 가능하다고?!


 

다이어트 하면 식이조절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하지만 식이조절이 그렇게 간단한 것만은 아니죠. 매번 참아야지 하면서도 나도 모르게 먹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때가 많은데요. 


또한 맛있는 음식을 참고 식이조절을 해야한다는 압박감 때문에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이는 결국 폭식을 유발하는 등의 악순환이 진행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이 식이조절 없이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찾아보시곤 하실텐데요. 모락한의원에서 그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식이조절은 굶는 다이어트가 아니다


식이조절을 하려는 분들 대부분이 평소에 먹던 음식의 양을 확 줄이는 방법을 이용하시는데요. 이는 굉장히 위험한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갑자기 음식을 확 줄이게 되면 몸에서는 평소에 들어오던 영양소가 적어지니 더욱 지방으로 축적하려는 성질을 가지게 됩니다.

 

따라서 굶다가 평소의 식단으로 돌아오면 곧 바로 요요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또, 근육과 함께 지방이 빠져나가면서 살 처짐이 오기도 해요. 뿐만 아니라 영양불균형으로 인해 탈모, 생리불순, 불면증 등 건강에 이상 증세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식단을 짜서 먹으려니 힘들어요


굶는 다이어트나 원푸드 다이어트의 위험성을 느끼신 분들이라면 식단조절을 통한 방법을 시도하곤 합니다. 하지만 바쁜 일상속에서 닭가슴살, 고구마, 바나나 등의 저열량 음식만으로 영양소를 다 챙긴 식단을 짜기란 어려운게 사실인데요. 따라서 꾸준히 이어지지 못하고 금방 포기하게 되는 것이죠.

 

이렇듯 일반인들이 식이조절을 통해 다이어트를 한다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식이조절이 없는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모락한의원에서는 영양소에 맞추어 월간 식단을 처방해주고 있으니 다이어트 식단을 어떻게 짜야할지의 고민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한약으로 살을 뺄 수 있을까?


영양소 가득한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는 다이어트는 굉장히 어렵습니다. 따라서 최근에는 몸의 건강을 챙기면서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한약 다이어트가 인기인데요. 


하지만 한약이라고 다 몸에 좋은 것은 아니죠! 개인에 체질에 맞추지 않은 약은 아무리 좋은 재료가 들어갔다고 해도 부작용이 나타나기 마련입니다. 때문에 반드시 개인의 체질과 신체 건강상태 등을 측정한 후 정확한 치료 방법을 선택해야지만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거 꼭 기억하세요~

 

 

 

 

 

 한약다이어트는 모락한의원에서!


모락한의원의 한약다이어트는 몸속에 쌓여있던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켜 체지방의 축적을 막아줍니다. 또한 장기의 기능을 회복시켜 주어 신진대사를 올려줌으로써 기초대사량을 높여 자연스럽게 에너지 소비 또한 높아지는 것이에요. 따라서 무리한 식이조절을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지방의 축적을 막아주는 것이죠. 


이렇듯 저희 모락한의원에서는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서 치료하고 있습니다. 더이상 식이조절로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식이조절 없는 다이어트 모락한의원이 도와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