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한의원

모락한의원 샴푸와 브러쉬 사용법의 좋은 예!


 모락한의원 방문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락한의원을 처음 방문하면 득템할 수 있는 모락 샴푸와 브러쉬 다들 받으셨죠? 이번 시간에는 모락 샴푸와 브러쉬의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모락 샴푸와 브러쉬가 없으면 출근을 못하는 본부장!




3년 전까지 지루성 두피와 두피 뾰루지로 고생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브러쉬와 샴푸를 성실하게 사용하고 몇 주 후부터 두피 상태가 좋아지고 지금까지 잘 유지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는 샴푸와 브러쉬가 없이 머리를 감으면 찜찜하다고 하는 본부장! 오늘 하루도 상쾌한 아침을 위해 준비하고 있네요.





모락 샴푸는 독자적인 연구로 개발되어 인공 제품을 전혀 첨가되지 않은 천연 한방샴푸입니다. 고로 유통기한이 3개월 정도로 짧은 편이니 효과가 좋다며 사재기까지는 안 하셔도 돼요!



 머리에 물을 묻히고 샴푸를 짜주세요!


샴푸를 사용하기 전 먼저 머리를 물로 충분히 적셔 주세요. 이후 샴푸를 짜서 사용하시면 되는데 이때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모락 샴푸는 일반 샴푸와 달리 점성이 없는 액체 타입입니다.  무심코 샴푸를 짜면 아까운 내용물이 흘러넘칠 수 있으므로 손을 꼭 오므려 주세요!






 가볍게 마사지하는 느낌으로 거품을 내주세요!


브러쉬 전 가볍게 마사지하는 기분으로 샴푸를 구석구석 문질러 주세요. 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지 않지만 쉽게 거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거품을 내셨다면 이제 모락 샴푸와 함께 선물 받은 모락 브러쉬를 투입할 차례입니다. 






 모락한의원 브러쉬 투입!


모락 브러쉬는 돌기 끝이 모공 사이사이의 불순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비듬 제거 및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된답니다. 무엇보다 실리콘 재질이라 자극적이지 않고 매우 부드러워요!


 



 두피 모공 속 불순물을 말끔히 제거해 주세요!


이제 모락 브러쉬로 두피를 열심히 마사지할 시간입니다. 거품을 충분히 내지 않은 상태에서는 자칫 머리가 엉킬 수도 있으니 거품이 풍부할 때 원을 그리듯 브러쉬로 마사지하시면 됩니다. 처음이 번거롭지 한번 중독되면 사진 속 본부장처럼 브러쉬의 노예가 될 거예요!






 샴푸 후 거품을 말끔히 헹궈주세요!


두피 마사지가 끝나면 흐르는 물로 거품을 말끔히 헹궈주셔야 합니다. 거품이 조금이라도 남으면 열심히 브러쉬로 마사지한 보람이 없으니깐요! 


 




 모락 샴푸와 브러쉬로 시원하게!


정말 시원해 보이지 않나요이처럼 모락 샴푸는 탈모 예방을 위한 기초 클렌징으로 자극 없이 두피를 청결하게 하고 탈모량을 줄여주는 탈모전용 샴푸입니다.





두피 상태에 따라 일반 두피용과 지성 두피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이제 매일 아침 모락 샴푸와 브러쉬로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