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한의원

모락한의원 12월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모락 샴푸와 브러쉬를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모락한의원 12월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모락한의원은 탈모로 고민 중인 바쁜 직장인과 멀리 지방에서 내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예약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전화 예약뿐만 아니라 인터넷, 카카오톡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방문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리 예약을 하시지 않으면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예약진료를 신청하셔야겠죠?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깐요!


자 그럼 첫 방문부터 예약진료를 잡을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합니다. 게다가 모락한의원 12월 이벤트까지 진행되고 있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모락! 대기시간을 없애줘!


모락한의원은 평일 오후 8시까지 야간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퇴근 후 부담 없이 내원하셔서 상담 및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12월 한 달간 모락한의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처음 모락한의원을 내원하게 되면 현재 몸 상태와 정확한 체질 분석을 위한 정밀 진단과 상담이 진행됩니다. 이는 탈모의 진행 상태, 속도, 범위 등을 정확하게 파악해 맞춤형 치료를 하기 위한 과정으로 이때 발생되는 진료 비용이 5만 원입니다. 하지만 이벤트 기간 중에는 3만 원으로 할인되니 평소 탈모가 의심되거나 고민이라면 놓칠 수 없는 절호의 기회겠죠?








 모락 샴푸와 샴푸 브러쉬 득템 찬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예약을 통해 방문하신 분들에겐 상담 비용 할인외에도 모락한의원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득템하실 수 있습니다. 다름 아닌 적하수오, 삼백초, 한련초 등 한약재를 주원료로 한 모락 샴푸와 샴푸 브러시인데요. 특히 모락샴푸는 독자적인 연구 끝에 개발된 샴푸로 인공제품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천연 샴푸로 비듬이나 탈모 예방를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모락한의원만의 탈모검진 시스템!


끝으로 환자마다 체질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과 맞춤형 치료 프로그램의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모락한의원은 총 9단계(①체질결정 문진표 작성 신체 밀 혈압 측정 경락기능 검사 두피 촬영 모발 미네랄 검사 적외선 체열 검사 의료진 진료 치료 전후사진 촬영 실장 상담)로 이루어진 체계적인 검진 시스템을 통해 탈모 맞춤치료가 진행되니 탈모가 의심스럽거나 고민이신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꼭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제 2015년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모락한의원 12월 이벤트 모락, 대기시간을 없애줘!를 통해 기다릴 필요 없이 여러분의 고민과 궁금증을 한방에 날려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