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탈모예방을 위한 첫 걸음! 탈모자가진단법으로 체크하세요!

 

 

 자신감을 떨어트리는 탈모!


탈모가 있다면 다양한 헤어스타일의 연출에도 큰 제약을 받는데요. 때문에 자신감이 떨어지고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죠. 한 번 시작된 탈모는 평생 관리를 해야 하는 진행성 질환인 만큼 자칫 치료시기를 놓치면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하는데요. 그만큼 탈모 조기 치료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특히 요즘의 탈모는 더이상 유전적인 문제만이 아니기 때문에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빠른 발견과 빠른 치료가 탈모 탈출의 지름길이니 만큼 오늘은 모락한의원에서 알려드릴 탈모자가진단을 통해 나의 모발상태를 알아보도록 할까요?

 

 

 


 

 여자도 탈모가 있다고?


흔히 탈모라고 하면 남성들의 원형탈모나 M자 탈모를 생각하시곤 하는데요. 오히려 두 가지의 탈모 유형은 외관상으로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 관리가 용이한 편입니다.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탈모 비율도 높아지고 있죠. 스트레스와 과도한 다이어트 혹은 출산 후에 탈모를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문제는 탈모의 심각성을 고려하지 않고 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이러한 무관심은 결국 탈모 초기 증상을 놓치고 점점 악화된 상황으로 이끌어 가게 됩니다. 따라서 탈모를 빠르게 치료하기 위해서는 두피에서 보내는 위험신호를 알아차리는 것이 중요하겠죠?

 

 

 

 

 탈모 증상은 무엇일까?


여성탈모의 경우에는 머리 중심부의 모발이 가늘어지고 머리숱이 적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남성탈모에 비해 비교적 증상을 확인하기 어려움이 따르죠. 때문에 평소 모발 상태에 관심을 가지지 않거나, 선천적으로 머리숱이 적고 가늘 경우에는 탈모 초기 증상을 쉽게 인지할 수 없습니다.

 

흔히 나타나는 탈모 초기의 증상으로는 평소보다 많이 빠지는 머리카락 갯수 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하지만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서는 탈모 자가진단법을 통해 체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바로 탈모 자가진단법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설마 나도? 탈모자가진단법, 

더 늦기 전에 지금! [탈모 자가진단 하기!]

 

 

 

 

 

 탈모치료는 어떻게 하나요?


탈모 자가진단으로 탈모가 의심되시는 분들은 어느 병원을 가야 할지,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할지 막막하실 텐데요. 무작정 탈모병원을 찾아 탈모 약을 처방받는 것보다는 개인별 탈모의 원인을 찾고 몸 상태를 고려한 근본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탈모는 개개인마다 탈모의 유형과 원인, 진행 속도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개인별 맞춤치료가 더욱 필요한데요. 모락한의원에서는 정확한 진단을 통한 체질별 맞춤치료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4명의 탈모 전담 치료팀을 통해 내원부터 치료까지 꼼꼼하게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치료 후에도 개인 주치의가 정기 진단을 통해 꾸진히 치료 효과를 관찰하여 증상의 변화나 진행 방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과에 책임을 다하는 모락한의원에서 처음이자 마지막 탈모치료가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