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모락 문화

부평 예쁜카페, 전망 좋은 디저트 카페 '디저트 작업실 슈슈'

 

 

 

 예쁜 디저트 카페 '디저트 작업실 슈슈'를 가다


요즘 예쁜 카페를 찾아서도 간다고 하잖아요~ 저도 카페에서 사진도 찍고 힐링을 하고 싶어서 폭풍 검색한 끝에 찾았는데요. 바로 부평에 위치한 디저트 작업실 슈슈라는 곳입니다. 


알고 보니 부평에서는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입구부터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깔끔한 민트색 복도를 따라 걸어 디저트 작업실에 도착했습니다.

 

 

 

 

 

 

 케이크부터 분위기까지, 여심저격! 


내부에는 귀엽게 포토존까지 마련되어 있었어요. 여기가 카페인지 갤러리인지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산타 모자를 쓴 선인장이 너무 제 스타일이라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었답니다. 


케이크 진열장에는 모양과 맛이 다양한 케이크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하나같이 다 먹음직스럽고 예뻐서 주문을 하는 데에 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카페인가? 휴양지인가?


어렵게 주문을 마치고 창가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전체적으로 통유리로 되어있어 탁 트인 느낌을 주었습니다. 카페가 높은 층에 위치해 있어서 밖에 전망을 바라볼 수 있어 좋았어요. 해 질녘에는 더욱 예쁠 것 같습니다. 


또한 초록색 식물이 액자와 화분으로 많이 있었는데요. 마치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카페에서 제대로 힐링을 경험하는 것 같아요~

 

 

 

 

 

 입에서 녹는 달달한 케이크


잠시 수다를 떨고 있으니 주문했던 케이크과 커피가 나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는 티라미수무지개 케이크입니다. 커피에는 아메리카노 아니겠어요? 


저희 모두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제 입맛에는 티라미수가 더 맛있었어요. 무지개 케이크는 일반적인 생크림 케이크 맛이더라고요. 사진 찍기에는 좋은 케이크인 것 같아요. 맛은 티라미수가 최고였습니다!

 

 

 

 

 

 달달한 힐링의 공간!


사진은 못 찍었지만 옥상에는 야외 테라스도 있었는데요. 통유리로 된 테라스에서 맛있는 케이크와 커피를 먹으면 천국이 따로 없을 것 같아요~ 오늘은 아쉽지만 실내에서 마무리를 했습니다. 


다음번에는 저녁에 방문하여 야외 테라스에서 케이크를 먹어봐야겠습니다. 부평에서 예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디저트 작업실 슈슈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