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의 모든것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이것만은 지키자!

 

 

 요요없는 다이어트 방법은?


인터넷의 발달로 다양한 다이어트방법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영양 밸런스나 건강은 전혀 고려되지 않은 무분별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정보가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대부분 원푸드 다이어트, 평소의 식단을 극단적으로 줄인 다이어트 방법 등이 많은데요. 이러한 무리한 다이어트는 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요요현상을 불러오게 되죠. 오늘은 요요현상 없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지켜야할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규칙적인 식사가 중요!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할 때에 조금 먹어야 한다고 알고 있는데요. 양을 줄이는 것도 맞지만 어떤 음식을 먹느냐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따라서 다이어트 기간일수록 영양가 있는 규칙적인 식사가 더욱 중요합니다.

 

힘들게 굶어서 뺀 살이 급격하게 원상복구되는 요요현상의 가장 큰 원인이 올바르지 못한 식단 관리운동부족 때문인데요. 식사를 거르게 되면 다음 번 식사때 폭식 할 가능성이 크고, 체내의 균형이 흐트러지기 때문에 같은 양을 먹어도 살이 더 찌게 됩니다.

 

 

 

 

 

 다이어트 짧고 굵게? NO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분들 가운데 많은 분들이 빠른 시간내에 살을 빼려고 하는데요. 물론 단기간에 살이 빠진다면 좋겠지만 조금은 이기적인 마인드라고 생각됩니다. 여태껏 찌워왔던 살들이 한 번에 빠진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겠죠?

 

단기간에 체중감량을 한다는 것은 체지방이 아닌 근육 손실일 가능성이 큽니다. 근력이 줄어드니 체지방이 쉽게 쌓이게 되고 이러한 악순환이 반복되는 것이죠. 따라서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단 조절을 통해 천천히 감량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살찌는 원인을 찾아라!


어떠한 문제가 생기면 원인을 파악한 뒤 해결을 해야 하듯이 다이어트 역시 같은데요. 살이 찌는 원인을 알아야 효과적인 체중감량이 가능합니다. 사람마다 체질과 살이 찌는 원인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개인마다의 원인을 파악해야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는 한방다이어트에서 가능합니다. 한방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을 판명하고 모두 다른 다이어트 방법과 한약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내 몸에 꼭 맞는 다이어트가 가능한 것이 장점입니다.

 

 

 

 

 

 한방다이어트가 해답!


뿐만 아니라 가장 참기 힘든 식욕! 다이어트 한약은 자연스러운 식욕 억제의 효과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마황을 이용하여 강제적인 식욕 억제가 아닌,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필요한 영양분을 충분히 저장하도록 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식욕이 자연스럽게 사라지는 원리입니다.

 

요요현상으로 매번 실패하던 다이어트, 더 이상 좌절할 필요 없습니다. 모락한의원과 함께 건강하고 똑똑하게 다이어트해보시는 것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