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여성도 피할 수 없다! 여성 탈모의 원인과 예방법은?

 

 

▶ 모락한의원 여성탈모의 원인은?


최근 국내에서 탈모치료를 위해 병원을 찾은 사람들 중 과반수가 여성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특히 20~30대젊은 여성이 가장 많은 탈모치료 환자라고 합니다.

 

이는 취업 준비 혹은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와 출산, 가사, 육아로 인한 주부 스트레스, 과도한 다이어트 등 스트레스와 영양불균형이 탈모의 주된 원인으로 꼽히는데요. 이렇듯 유전적인 요인보다 환경적, 후천적인 요인이 큰 만큼 근본적인 탈모치료가 꼭 필요합니다.

 

 

 

 

 

 모락한의원 여성탈모의 증상은?


대개 여성탈모의 경우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머리숱이 줄어드는 특징이 있습니다. 가르마가 넓게 퍼지고, 심한 경우 트리 형태가 정수리에서 보이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정수리 탈모의 경우 모발을 강화시키고 뜨거워진 두피를 진정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머리를 세게 묶거나 탈모를 가리기 위해 장시간 모자를 쓰는 것 또한 탈모를 악화시키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성탈모 예방법은?


여성들의 경우 탈모치료에 대해 거부감을 가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따라서 탈모방지 샴푸를 사용하거나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근거 없는 탈모 예방법을 무작정 따라 하곤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은 탈모의 근본적인 치료를 해결해주지 못하기 때문에 오히려 중요한 치료 시기만 놓치게 됩니다. 탈모는 남성과 여성, 더 나아가 개개인마다 원인과 증상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체계적인 탈모 검사와 병원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성탈모치료 어디서?


탈모환자가 급증하면서 탈모치료병원도 많아졌지만 모락한의원에서는 환자의 두피와 탈모 상태, 체질 및 신체 상태를 파악하고 정확한 진단을 통해 탈모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는 데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 개인별 맞춤 한약 처방과 평생주치의 제도를 통해 탈모가 없던 시기의 건강한 체질로 되돌리는 것이 모락한의원만의 특징입니다. 나아가 이러한 한방치료는 건강하고 효과적인 탈모치료를 돕고, 직접적인 발모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변 시선이 더욱 민감한 여성이기에 선듯 탈모치료가 망설여질 수도 있지만 탈모는 초기 치료가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끝으로 탈모에 관한 궁금한 내용은 모락한의원 홈페이지, 카카오톡, 전화상담을 통해 보다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 받으세요~ 


이렇게 모락한의원과 함께 여성탈모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탈모는 단순히 유전적으로 발현되는 것이 아니고 진행성 질환이라는 점을 인지하시어 민간요법을 통해 방치하는 것이 아니라 탈모치료병원을 찾아 빠른 시일 내에 치료받아 건강하고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지켜나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