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의 모든것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올바른 식습관 3가지!

 

 

▶ 다이어트 실패 원인은?


다이어트를 도전하시는 많은 분들이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다이어트 실패의 가장 큰 이유는 무리한 식단 조절아닌가 싶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급격하게 식사량을 줄이거나, 단식을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요.

 

이러한 급격한 식사량의 제한은 단기간에 체중감량에는 도움이 될 수는 있겠지만, 지속적인 건강한 다이어트에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올바른 식습관을 알려드릴게요!

 

 

 

 

 

▶ 현실적으로 지킬 수 있는 식단


첫 번째로는 다이어트를 꾸준히 지킬 수 있는 현실적인 식단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사람마다 생활패턴도 다르고 직업도 다른데요. 이를 고려하지 않고 무작정 연예인 식단, 보편화된 다이어트 식단을 이용해서 다이어트를 할 경우에는 꾸준히 지속하기에 어려움이 따르겠죠?

 

때문에 내가 현실적으로 가능한 식단을 직접 구성해야지만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 식사 3분의 1을 덜어내거나, 식전에 과일을 먹는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 조금씩 자주 먹기


모락한의원에서는 오랫동안 굶다가 한 번에 몰아서 먹기보다는 적은 양을 하루에 3~5번으로 나눠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루 섭취 칼로리를 한 번에 몰아서 먹는다면 그 순간에는 엄청난 포만감을 느끼지만 몇 시간 뒤에는 또다시 공복감을 느끼게 되는데요.

 

뿐만 아니라 몰아서 먹을 경우 잉여 칼로리가 발생하게 되고 이는 체지방으로 저장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반면에 적은 양을 여러 번 나눠먹을 경우 공복감을 덜 느낄 수 있고 신진대사가 원활해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답니다.

 

 

 

 

▶ 본인의 기초대사량 이상으로 먹기


다이어트 시에는 평소의 먹던 칼로리보다 적게 먹는 것이 당연한데요. 그렇다고 무작정 확 줄이는 것이 아니라 하루 500kcal 정도만 줄이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과자나 초콜릿 등의 고칼로리 간식을 줄이고, 라떼 보다는 아메리카노선택하는 정도만으로도 칼로리를 충분히 낮출 수 있습니다.

 

기초대사량은 말 그대로 하루 생활에 꼭 필요한 칼로리를 말합니다. 때문에 기초대사량 이상은 섭취하셔야지만 지속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것 알아두세요~

 

 

 

 

 

▶ 자연스러운 식욕억제를 원한다면?


왕성한 식욕으로 식단 조절이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다이어트한약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모락한의원의 다이어트 한약은 개인의 몸에 딱 맞는 약재를 통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몸이 건강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한약은 장기에 쌓은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켜 몸속의 활력을 증가시키는데요. 독소가 배출되면 영양소 흡수가 잘 되기 때문에 식욕이 감소하게 됩니다. 때문에 강제로 행해지는 식욕 억제가 아닌 장 디톡스를 통한 자연스러운 식욕 억제가 가능합니다.

 

모락한의원에서 소개해드린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올바른 식습관을 참고하셔서 건강하게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 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