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모락 문화

요즘 핫한 강남카페, 만화카페 '놀숲'에 가다!

 

 

 

▶ 핫한 만화카페 '놀숲'을 방문하다


최근 들어 주변에서 만화카페를 갔다온 후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이번에 저도 다녀왔습니다. 강남점 놀숲을 검색했는데 강남에만 놀숲이 3곳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조금 놀랐는데요. 3곳 중에 저는 1번 출구 쪽에 위치한 놀숲으로 방문했습니다.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면서 직원분들께서 반갑게 맞아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 일상 속 여유를 찾으러~


놀숲 이용요금은 1시간에 2400원인데요. A, B, C 타입으로 시간과 음료를 제공해주는 세트 가격이 있었습니다. 음료와 함께 이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여유롭게 음료도 마시고 책도 읽고 싶은 분들은 세트로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놀숲 안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신발장에 신발을 넣은 후 실내화로 갈아 신어야 합니다. 개별 신발장이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 만화는 기본, 음료부터 식사까지!


드디어 놀숲 안으로 입장했습니다! 곧바로 카운터로 가서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저희는 2시간+음료 세트인 A타입을 선택했습니다. 세트 음료에는 3,000원이 기본이지만 추가요금을 지불한다면 다른 음료로 변경할 수 있다고 하네요~

 

카운터 앞에는 음료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과자와, 식사, 라면, 케이크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만화카페 한 곳에서 만화는 물론이고 카페를 즐길 수도 있고, 편안한 분위기의 식사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만화카페, 편안한 휴식의 공간!


결제 후에 놀숲 내부를 본격적으로 둘러보았는데요. 칸막이가 있는 좌식 테이블도 있고, 토굴방도 있었습니다. 토굴방에는 작은 책상과 담요, 쿠션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좌식 테이블에 비해 보다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 저희는 토굴방으로 선택했습니다.

 

 

 

 

 

▶ 웹툰부터 소설까지!


자리를 잡고 잠시 쉬는 동안에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음료 비주얼이 일반 카페와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였답니다. 음료를 잠시 놓아두고 책을 보러 나왔는데요.

 

만화책의 종류가 굉장히 많고 다양해서 원하는 책을 찾기 힘들지 않을까 걱정을 했으나 장르별로 나누어져 있고, 도서 검색대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 '놀숲'에서 쉬었다 가세요~

 

너무 어수선하지도, 너무 조용하지도 않은 분위기라 편안하게 만화책을 즐기기에 좋은 분위기기였습니다. 자리도 편안해서 만화책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쉬었다 가기에 좋은 곳 같습니다.

 

저는 종종 만화카페를 방문할 것 같습니다. 놀숲은 체인점이기 때문에 다양한 지역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니, 편안한 지역으로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