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의 모든것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변비부터 잡아야해요!

 

 

 변비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


변비로 고민하시는 여성분들 많으실 텐데요. 이는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분들에게 더욱 치명적인 문제가 되곤 합니다. 변비는 올바른 영양소를 섭취하지 못하는 데서 발생하는데요.

 

우리 몸은 적당한 음식과 그로 인한 찌꺼기가 발생했을 때 변을 만들어 낼 수 있는데, 식사량을 줄이거나 섭취되는 양이 적어지면 장의 연동운동도 올바르게 일어나지 않습니다. 때문에 변비이신 분들이 다이어트를 시작한다면 변비가 더욱 심해지고 효과적인 체중감량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변비가 식욕을 당기게 한다?


변비로 인해 비정상화된 우리 몸은 보상작용으로 인해 식욕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즉, 장이 건강하지 못하면 우리 몸은 음식을 더 당기게 하고 짜증을 유발합니다.

 

변비가 심해지면 장기들이 독소에 노출되면서 호르몬분비가 비정상이 됩니다. 따라서 독소에 노출된 장과 간은 해독능력이 떨어지고, 면역기능도 낮아지게 됩니다. 결국 쉽게 피로하며 남보다 빨리 노화현상이 오게 되는 것이죠.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변비이신 분들이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변비를 해소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즉, 변비를 일으킨 몸의 불균형을 전체적으로 바로잡아 장과 신체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하는 것이죠.

 

모락한의원의 다이어트한약은 장 디톡스의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장 디톡스를 통해 몸속의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한다면 장이 건강해지게 되고, 건강해진 장은 영양소 흡수가 잘 되기 때문에 음식을 과다 섭취하려는 생리적 욕구가 감소하면서 몸은 더욱 활력을 찾게 됩니다. 따라서 자연스러운 식욕 억제는 물론, 독소를 해독하는 데에 힘이 덜 들기 때문에 신체 기능이 훨씬 좋아지게 됩니다.

 

 

 

 

 체질에 따라 달라지는 변비치료


변비도 본인의 기질과 체질에 따라 다르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변을 1일만 못 봐도 불편한 소양인이 있는 반면 2~3일간 보지 못해도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는 태음인과 소음인이 있습니다. 즉, 사상체질에 따라 변비의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에게 적합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모락한의원에서!

 

락한의원에서는 한방치료를 통해 대장의 기능을 회복시키고, 복부의 순환을 개선하여 최종적으로 체질을 개선하고 자율신경을 안정시키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임신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도 맞춤 한약을 통해서라면 변비치료가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변비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변비가 있다면 효과적인 다이어트 효과를 얻기 힘들다는 것 아셨죠? 모락한의원에서는 개인별 맞춤 처방으로 변비 해소에도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신체 리듬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