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의 모든것

다이어트, 부종을 잡아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부종과 다이어트


여름이 다가온 만큼 많은 여성분들이 다이어트를 하고 계실 텐데요. 혹시 부종으로 고민하고 있진 않은가요? 부종은 풀어주지 않으면 살이 되기 때문에 꼭 부종제거를 해주어야 하는데요. 오늘은 모락한의원에서 부종과 다이어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부종, 단기간 다이어트가 악화시킨다!


매번 식이조절, 운동 등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원하는 만큼의 체중감량이 되지 않아 걱정이신 분들 많을텐데요. 특히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30대의 경우 하루 종일 책상 앞에 앉아 있거나 서있는 업무를 하다 보니 엉덩이, 다리, 복부 등에 부종이 심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종은 제거해주지 않으면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셀룰라이트가 생겨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부종을 풀어 주지 않고 단순히 단기간에 무리한 다이어트를 할 경우에 몸무게가 줄었다고 해도 셀룰라이트는 더욱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부종, 놔두면 살이 된다?


부종은 세포 사이의 노폐물이 림프관으로 원활하게 배출되지 않는 현상인데요. 이를 방치하게 되면 지방 세포에 흡수되어 살로 변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살이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아무리 다이어트를 열심히 한다고 해도 부종을 해결하지 않으면 살이 잘 빠지지 않는 체질로 변하기 때문에 부종관리가 중요합니다.

 

 

 

 

 한방다이어트로 부종까지 제거하자


단순히 몸무게를 줄이고 살을 빼는 것만이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이 아니라는 것은 다들 아실텐데요. 모락한의원의 다이어트한약은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몸속에 쌓인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키기 때문에 변비, 부종을 제거함과 동시에 신체 기능을 활발하게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환자의 체절에 맞는 한약으로 개개인에게 적합한 치료를 진행하기 때문에 체중감량 효과와 더불어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답니다.

 

 

 

 

 

 손쉬운 부종관리!


다이어트 한약과 더불어 일상 속에서 손쉽게 부종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나트륨은 줄이고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간단한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통해 부종을 그때그때 잡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끝으로 체내 독소를 배출해야 체중이 감소한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시고 극단적인 다이어트보다는 신체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한방다이어트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