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의 모든것

건강한 다이어트의 해답, 한방다이어트입니다!

 

 

 반복되는 다이어트의 실패


매번 반복되는 다이어트의 실패로 몸도 마음도 지쳐있는 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혹시 굶는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등의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해오진 않으셨나요. 


이러한 다이어트 방법은 일시적인 체중 감소는 있을지 몰라도 탄력 있고 균형 잡힌 몸, 건강한 몸을 만들 수는 없습니다.

 

 

 

 

 

 한방다이어트란?


다이어트에 대해 깊이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한방다이어트에 대해 들어보셨을 텐데요. 한방다이어트란 말그대로 비만을 치료하는 한의학적인 방법을 말합니다. 


일반 다이어트와 다른 점은 개인의 체질을 파악한 후 맞춤 처방으로 이루어진다는 점인데요. 한방다이어트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한방다이어트 모락한의원에서


모락한의원에서는 개인의 체질과 몸 상태를 고려하여 모두 다르게 처방하고 있는데요. 한방다이어트 답게 불균형한 신체 밸런스가 개선되면서 생리통, 변비 등이 함께 좋아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장기 속에 쌓여있는 불필요한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원활한 영양소 흡수를 돕는 역할을 합니다. 영양소 흡수가 잘 되면 불필요한 식욕도 감소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다이어트가 가능하죠.

 

 

 

 

 

 한방다이어트로 체질의 변화까지?


모락한의원의 한방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살이 쉽게 빠지고, 잘 찌지 않는 몸 상태를 만드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의 경우 신체 밸런스가 완전히 무너져 요요가 엄청난 속도로 진행되는 반면 한방다이어트는 개인의 몸 상태와 체질에 따라 처방되기 때문에 건강한 신체 밸런스로 되돌려 주는데요.

 

모락한의원의 한약은 다국적 제약사에서 사용하는 표준화되고 검증된 시설에서 제조됩니다.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한방다이어트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