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후천성탈모 원인과 예방법부터 알고 치료해요!

 

 

 점점 늘어나는 후천성탈모


탈모로 병원을 찾는 분들이 점차 늘고 있습니다. 특히 그 연령대가 낮아지고 있는데요. 이렇듯 탈모는 이제 더 이상 중년 남성들만의 일이 아닌 누구에게나 생길 수 있는 질환이 되었습니다. 후천성탈모의 비율이 높아지면서 연령과 성별에 구분 없이 탈모가 발생하게 되는 것이죠.

 

 

 

 

 후천성탈모 어려지는 연령대


후천성탈모로 고민하는 환자의 상당수가 10~30대의 젊은 층이라고 하는데요. 후천성탈모 왜 발생하는지 원인부터 알아볼까요?

 

후천상탈모의 원인으로는 불규칙적인 식사와 생활습관, 과도한 스트레스, 수면부족, 과로 등이 있습니다. 이는 바쁘게 살아가는 젊은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겪을 만한 일들인데요. 어쩔 수 없는 환경적인 요인 때문에 후천성탈모가 발현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후천성탈모 예방하기


그렇다면 후천성탈모를 예방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후천성탈모는 두피의 열 때문에 발생하는 것인데요. 위에서 설명한 후천성탈모의 원인들이 모두 두피열을 오르게 하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후천성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음주나 흡연은 삼가고 야식, 과식 등 인스턴트 위주의 식사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마음을 편하게 하여 충분한 숙면과 스트레스를 덜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진행된 후천성탈모, 치료법은?


후천성탈모는 신체의 균형이 틀어지고 몸 상태에 변화가 있기 때문에 발생하는 만큼 정확한 몸 상태를 체크해보는 것이 좋은데요. 탈모가 시작된 체질을 탈모가 없던 건강한 체질로 되돌리는 것이 근본적인 치료라고 할 수 있죠.

 

모락한의원에서는 탈모가 시작된 원인을 파악하여 근본적인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몸 상태로 되돌리기 때문에 탈모치료의 효과는 물론 몸이 건강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모락한의원은 엄선된 한약재만을 이용하여 청정지의 치하 암반수로 약재를 달입니다. 가장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한약으로 후천성탈모 확실히 치료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