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의 모든것

30대 다이어트 똑똑하게 살빼자!

 

 

 몸이 예전과 다른가요? 30대 다이어트 달라야 합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30대에 접어들면서 몸이 예전과 같지 않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는 단순히 기분 탓만이 아닙니다. 실제로 여성의 경우 30대가 되면서 급격하게 호르몬이 변화하기 때문입니다. 변화된 호르몬 때문에 급격하게 살이 찌고 쉽게 빠지지 않게 되는 것이죠.

 

따라서 30대 다이어트는 20대와는 다른 방법으로 다가가야 하는데요. 모락한의원과 함께 30대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볼까요?

 

 

 

 

 

 30대 다이어트, 의지의 문제가 아니다


30대부터 쉽게 빠지지 않는 살과의 전쟁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의기소침해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30대 다이어트는 단순히 의지만으로 가능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스스로 자책할 필요가 없는데요.

 

30대 여성의 몸은 엄청난 변화를 겪게 됩니다. 남성호르몬과 여성호르몬, 성장호르몬이 급격히 감소하게 됩니다. 이러한 호르몬의 변화는 비만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어 20대와 똑같이 먹고 움직여도 쉽게 살을 찌게 하는 것이죠.

 

 

 

 

 

 30대를 위한 똑똑한 다이어트


30대 다이어트는 20대와는 다르게 시작되어야 하는데요. 특히 원푸드 다이어트, 굶는 다이어트는 절대 해서는 안되는 방법입니다. 30대가 이런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할 경우, 신체 나이를 빠르게 40대로 만들기 때문인데요. 노화가 빨라지는 만큼 폐경기나 난임, 생리불순 등의 증상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모락한의원에서는 호르몬 균형을 망치지 않고 요요를 예방하기 위한 표준 감량 프로세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차 감량기, 정체기, 2차 감량기, 유지기 4단계를 거쳐 단계별로 체중감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30대 다이어트를 위한 모락의 비책


모락한의원에서는 한방다이어트를 통해서 20대의 호르몬 밸런스로 균형을 맞추어 쉽게 살이 찌지 않는 상태로 만듭니다. 또한 보다 효과적인 다이어트 효과를 위해 개인의 체질에 맞는 약을 처방하고 있답니다.

 

모락한의원의 한약은 수면의 질을 높여 주고 이를 통해 성장호르몬을 증가시켜 주는데요. 성장호르몬은 회춘 호르몬으로도 불릴 만큼 피부를 탱탱하게 해주고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다이어트 효과뿐만이 아니라 피부도 좋아지고 어려 보이게 하니 수면의 질도 반드시 관리해야겠죠?


이렇게 다이어트도 하고, 건강도 지켜주는 똑똑한 30대 다이어트, 모락한의원과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