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여자20대탈모 원인! 여자도, 20대도 예외는 아니다?

 

 

 여자20대탈모의 무서운 증가세!


최근 탈모치료를 위해 병원을 찾는 여성이 전체 환자의 50% 정도에 이를 정도라고 합니다. 특히 여자 20대탈모 환자 비율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데요.

 

보통 탈모라고 하면 중년 남성들에게서만 나타나는 질환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최근에 들어서는 남녀노소할 것 없이 많은 분들이 탈모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모락한의원과 함께 여자20대탈모에 대해 알아볼까요?

 

 

 

 

 

 여자20대탈모 원인은?


과거의 20대 여자의 경우 탈모에 대한 걱정을 쉽게 하지 않던 반면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탈모로 병원을 찾고 계십니다. 여자20대탈모의 원인을 살펴보자면 극단적인 다이어트, 취업 준비나 직장 샐활로 인한 스트레스, 불규칙적인 생활습관, 인스턴트식품섭취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잦은 드라이 사용과 파마, 염색 등으로 인해 남성들에 비해 모발의 손상과 자극이 많은 것 역시 여자20대탈모를 촉진시킵니다.

 

 

 

 

 

 여자20대탈모, 치료법은?


여성형 탈모의 경우 영양 부족이나 스트레스 등의 후천적인 요인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몸의 건강이 함께 악화되었다는 뜻이기도 하는데요.

 

따라서 효과적인 여자20대탈모를 치료를 하기 위해서는 탈모를 일으키는 이유를 찾고 몸의 순환을 개선시켜 탈모가 없던 체질로 되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락한의원의 한방 탈모치료는 탈모 유형, 진행속도, 개인 체질, 건강 상태에 맞춰 모두 다르게 처방하고 있습니다.

 

 

 

 

 

 여자20대탈모, 모락한의원에서 해결!

 

모락한의원은 탈모치료만 14년을 해온 만큼 풍부한 노하우와 다양한 치료 사례를 가지고 있으니 믿고 방문해보세요! 탈모치료뿐만 아니라 생리통이나 생리불순과 같은 여성질환, 만성질환까지 개선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모락한의원에서는 탈모치료가 완료된 후에도 평생 관리를 약속드리고 있습니다. 평생주치의 제도로 정기적인 두피검진부터 생활습관 관리를 통해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20대 젊은 여성들도 안심할 수 없는 만큼 평소 머리카락과 두피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것이 좋겠죠? 아무쪼록 탈모 초기 증상이 나타나면 가능한 한 빨리 병원을 찾아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