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탈모치료 걱정하지마세요~ 발모치료에 더욱 집중해야할 때!

탈모치료 걱정하지마세요~ 발모치료에 더욱 집중해야할 때!

 

 

 지금부터가 매우 중요한 시기입니다!


꾸준히 탈모치료를 받았는데 눈에 띄는 변화가 없어 불안하신가요? 아무래도 외관상으로 크게 달라지는 부분이 없다 보니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모락한의원이 그 걱정을 해소시켜 드리겠습니다. 

 

 

 

 

 

 본격적인 발모치료가 시작!


그동안 탈모의 진행을 막고, 탈모가 없던 시절의 체질로 되돌리면서 효과적인 발모치료가 가능한 몸 상태로 만드는 것이 중점이었다면 지금부터는 집중적인 발모치료기간의 시작입니다. 

 

 


 

 탈모 평생관리가 가능합니다!


이 시기에는 한약 또한 발모에 집중되는 약재로 새롭게 처방되는데요. 꾸준한 한약 복용과 탈모에 안 좋은 습관을 피하고자 하는 의지가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체질 개선을 통해 호전된 몸 상태를 유지하고 신생 모발이 정상적으로 자랄 수 있도록 해야만 재발 없는 성공적인 탈모 치료가 되기 때문입니다. 나아가 개선된 몸 상태를 잘 유지해야만 평생 관리해야 탈모로부터 벗어나실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중요한 시기, 모락한의원과 함께!


뿐만 아니라 환자 개개인의 체질을 고려한 맞춤형 한약으로 발모는 물론 보신, 보혈치료까지 가능해 탈모와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실 수 있는데요. 


보신 치료란 간장과 신장의 기능을 강화시키는 치료를 말합니다. 머리카락은 신장의 기능과 밀접한 관계가 있고 남성 기능 강화에도 효과적입니다. 보혈 치료는 혈액을 풍부하고 맑게 만드는 치료로 체내 혈약 순환을 원활하게 해 영양분 공급은 물론 만성 질환, 여성질환에도 도움이 됩니다. 


아무쪼록 탈모 치료에 있어 가장 중요한 시기인 만큼 꾸준한 한약 복용과 탈모에 안 좋은 습관을 개선해 나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