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한의원

모락한의원을 소개합니다.



▶ 탈모가 고민이라면?


지나친 업무와 과도한 스트레스를 통해 중년이상에서 많이 겼었던 탈모증상을 중년층은 물론 2030의 젊은 세대에서도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남성은 물론 여성까지 많이 겪게 되는 탈모!! 미리미리 예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탈모 증상이 있다면 제대로 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탈모치료 사례를 13년간 약 80000여건 이상 가지고 있는 모락한의원을 소개합니다.



▶ 접근성이 좋은 모락한의원


모락한의원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여삼빌딩(시티은행 건물) 14층에 만날 수 있습니다. 강남역과 역삼역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남역 12번 출구와 역삼역 4번 출구에서도 걸어서 5분내에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 뛰어납니다.


▲모락한의원 정문



▶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의 모락한의원


시티은행건물 14층에 올라가게 되면 모락한의원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입구는 한의원이라는 느낌을 주지만 내부에 들어서게 되면 기존의 한의원과는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약 주머니들이 주렁주렁 달려있는 곳 들 과는 달리 세련되고 모던한 카페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굳이 표현을 한다면 현대식 한의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모락한의원은 세련된 내부의 모습처럼 한방만을 고집하지 않고 한의학적 치료의 우수한 부분과 더불어 양방치료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치료를 진행해 전통과 현대의 만남! 열린치료를 추구합니다.



▶ 단일지점 그리고 8명의 의료진


단일지점으로 운영되는 모락한의원은 한의학 박사 김만재 원장님부터 이성환 원장님, 주예진 원장님, 황은미 원장님, 장민기 원장님, 송민경 원장님, 김지영 원장님, 정지혜 원장님까지 총 8분의 의료진이 체질별 맞춤치료를 진행하며 1:1 맞춤 평생 주치의제도를 실시하며 과학적으로 체질 및 탈모 검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입니다.



▶ 탈모인들의 꿈과 희망! 모락한의원


탈모때문에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또는 탈모가 걱정이 된다면  모락한의원에 방문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8명의 의료진이 당신의 고민을 해결해 줄 것 입니다. 근본적인 몸 치료와 함께 마음치료를 통하여 보다 건강하게 당신의 꿈과 희망이 자라는 모습을 상상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는군요. 모락한의원 블로그지기는 모발이 즐거워지는 세상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