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치료의 모든것

나에게 꼭 맞는 탈모 치료! 모락한의원 내원 기본치료를 소개합니다!



 나에게 꼭 맞는 탈모 치료법을 찾으세요!


탈모치료를 위해 모락한의원을 내원하시는 환자분들은 현재의 몸 상태와 체질 분석을 위한 정밀 진단과 의료진의 상담을 받게 됩니다. 


개개인의 체질이 모두 다르기 때문엔 정확한 진단과 맞춤형 치료 프로그램의 선택이 매우 중요한데 이에 모락한의원은 ①체질결정 문진표 작성 ②신체 및 혈압 측정 ③두피 촬영 ④적외선 체열 검사 ⑤의료진 진료 ⑥치료 전후사진 촬영 ⑦실장 상담으로 이루어진 체계적인 검진 시스템을 통해 탈모 맞춤치료가 진행됩니다.






 모락한의원 정지혜 원장의 내원 기본치료!


모락한의원 내원 기본치료 프로그램은 크게 4가지로 나뉘는데 경락면역약침 요법, 수승화강 요법, 두피침 요법, 체질침 요법 등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모락한의원 내원치료 프그램을 살짝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침과 한약의 상승효과를 극대화한 경락면역약침 요법!


경락면역약침요법은 침치료와 약물치료가 결합된 것으로 탈모 치료 효과를 극대화한 방법입니다. 한약재 성분을 추출하여 탈모가 진행된 부위의 두피에 주입하는 요법으로 탈모를 방지하고 발모와 육모를 촉진하는 치료이기도 합니다. 


수승화강을 도와 부족한 기와 윤을 보충하고 두피열을 내리며 지루성 두피의 경우 두피의 뾰루지와 가려움, 통증 등을 완화시켜 줍니다. 경락면역약침 요법은 개개인의 탈모 상태와 체질, 두피 상태에 따라 약침의 종류가 달라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몸이 건강해지는 모락만의 수승화강 요법!


한열(寒熱)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머리는 점점 더 뜨거워지고 몸은 차가워지기 마련입니다. 그로 인해 성기능 약화, 만성피로, 어깨결림, 두통, 두피통증, 상열감, 수족냉증, 생리통, 생리불순 등이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는데 탕약과 병행하는 수승화강 요법을 통해 머리는 시원하게 몸은 따뜻한 상태로 돌려놓아 우리 몸이 건강해지는 근본적인 탈모 치료를 진행합니다.






 두피의 경락과 경혈을 자극하는 두피침 요법!


두피침 요법은 섬유아세포를 자극해 세포재생 기능을 도와 발모, 육모를 촉진하고 두피의 순환을 촉진시켜 줍니다. 







 내 몸에 꼭 맞는 체질침 요법!


체질침 요법은 정확한 체질 감별과 진단을 통해 환자 개개인이 타고난 체질에 맞는 경락과 경혈을 자극하는 침 치료입니다. 경락은 인체 내 기혈 운행의 통로로 적절한 자극을 통해 인체 내외의 조직 기관에 골고루 기혈이 순환하도록 하여 몸 상태를 좋게 만들어 줍니다. 


이처럼 모락한의원은 지난 10여 년에 거친 탈모에 특화된 치료와 수많은 임상 결과를 토대로 검증된 치료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탈모가 고민이거나 진행 중이라면 모락한의원을 내원하여 자신의 몸 상태를 정확하게 체크하고 꼭 맞는 탈모 치료를 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