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한의원

모락한의원 공식블로그 오픈소식 전합니다.

 

▶ 모락한의원 공식블로그 오픈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모락한의원 블로그지기입니다. 모락한의원 공식블로그가 오픈했습니다.

 

예전부터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탈모와 저희 한의원에 대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소통을 하기 위해 문을 열게 되었습니다. 지기는 여러분들과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콩닥콩닥하는군요. 탈모에 대한 정보와 함께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고 합니다. 


궁금한점이 있다면 모락한의원 블로그를 찾아주세요

 

저희 블로그는 총 5개의 카테고리로 모락한의원, 모락한의원 생생소식, 탈모치료의 모든 것, 건강상식과 문화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각 카테고리 별로 간단하게 어떤 이야기를 들려드릴지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 모락한의원

 

모락한의원 카테고리에서는 기본적인 모락한의원 소개와 8명의 의료진 등 모락한의원의 기본적인 부분들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것 입니다. 또한 모락한의원만의 특별한 이벤트 와 진행되는 프로모션 등도 이 곳에 소개가 될 것입니다. 모락한의원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꼭 보셔야하는 필 수 카테고리!!

 



▶ 모락한의원 생생소식

 

모락한의원 생생소식에서는 8명의 의료진이 이야기하는 탈모이야기와 모락한의원의 특별한 에피소드가 소개됩니다. 탈모의 가장 기본부터 전문적인 지식, 그리고 탈모에 대한 팁까지!! 8명의 원장님들이 이야기하는 탈모!! 놓치지 마세요

 



▶ 탈모치료의 모든 것

 

단순히 치료에 대해 소개하는것은 가라! 실제 탈모가 있는 분들이 직접 경험하는 탈모치료와 모락한의원의 탈모치료 시스템! 관심을 끌기위한 컨텐츠가 아닌 신뢰도 있는 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건강상식 & 문화

 

시즌 특성에 맞는 건강상식 그리고 문화소식을 들려드리는 공간입니다. 누구에게나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꿈과 희망을 전하고 싶은 모락한의원

 

탈모환자에게는 머리카락이 자란다는것이 꿈과 희망입니다. 모락모락은 순 우리말로 새싹이 곱고 순조롭게 자라나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많은 탈모환자의 꿈과 희망처럼 머리카락이 새싹처럼 모락모락 자라나길 바래봅니다. 


모락한의원 블로그지기도 앞으로 방문하는 모든분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이야기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