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한의원

모락한의원 지킴이! 8명의 원장님!

 


 모락한의원 지킴이! 8명의 원장님!

 

단일지점으로 운영되는 모락한의원은 8명의 원장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8명의 의료진은 가장 진보된 치료를 위해 각자 전공분야가 가진 탈모치료의 장점을 연구하고 토론하여 공유합니다. 


환자의 탈모 유형과 체질 등을 고려해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원장님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은 가장 큰 매력적인 점이자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탈모치료는 평생 치료를 필요로 하기에 담당 의료진은 치료가 끝난 후에도 정기적인 진단을 실시해서 그 환자의 평생주치의가 되어 준답니다. 


자 지금부터 모락한의원의 얼굴이자 지킴이! 8명의 원장님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 탈모치료 최상의 치료 결과를 이루고자 합니다.

 

10년간 탈모만 연구하신 이성환 원장님은 탈모 명의로 많이 알려지신 분입니다. 현재 머니위크에 꾸준히 탈모에 대한 칼럼을 연재하고 계시며 탈모치료를 통해 환자분에게 최상의 치료 결과를 주시려고 합니다.

 

 



▶ 마음으로 이해하고 사랑을 줄 수 있는 한의사가 되고 싶습니다.


사람과 그리고 예술을 사랑하는 감성 한의사 주예진 원장님은 한방내과학 박사를 취득하셨습니다. 항상 환자를 이해하는 마음으로 따뜻한 사랑으로 대해주시는 분입니다.

 




 탈모치료는 노하우가 중요합니다. 이제 결과로써 보여드리겠습니다.


한의학 전문의 황은미 원장님은 많은 임상경험을 가지고 결과를 보여주시는 분입니다. 오랜 경험을 통해 쌓인 노하우는 환자분에게 좋은 결과로 다가올 것입니다.

 

 



▶ 믿음에 대한 보답은 최상의 결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한의학 박사 장민기 원장님은 우수한 실력을 통해 환자분에게 믿음과 신뢰를 약속하시는 분입니다. 이러한 믿음은 환자에게 최상의 결과로 다가올 것입니다.

 



▶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탈모의 좌절감을 모릅니다. 모든 것은 치료 결과로 이야기하겠습니다.


탈모환자가 겪는 그 좌절감과 어려움은 일반인들은 모르는 경우가 많죠? 한방피부과 전문의 송민경 원장님은 탈모환자의 마음을 진심으로 이해하고 그 치료 결과를 통해 보답을 해주실 것입니다. 

 

 


 몸과 마음을 하나로 보고 전체를 아우르는 치료를 하겠습니다.


환자의 건강과 주위 사람들의 행복도 지켜주는 가족 같은 한의사 김지영 원장님은 탈모를 위한 몸치료만을 하는 것이 아니라 환자의 마음까지 아우르는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탈모 완치에 한방이 최선이라는 것을 실력으로 입증하겠습니다.


탈모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탈모치료의 새로운 기법을 만들어낸 탈모 박사 정지혜 원장님은 탈모치료에 있어 한방의 우수함을 실력으로 보여주십니다. 

  



 과학적 탈모치료, 수많은 연구와 임상으로 그 결과를 자신합니다.


한의학 박사 김만재 원장님은 끊임없이 탈모치료만을 연구하셨습니다. 탈모치료를 과학적으로 접근하고 끊임없는 연구와 임상을 통해 그 결과를 환자에게 보여주실 것입니다.




 탈모치료계의 슈퍼스타!!


모락한의원의 8분의 원장님은 탈모치료에 있어서 최고라고 해도 될 만큼 우수한 실력들을 가지고 계신 분들입니다. 이러한 분들의 협업과 꾸준한 연구 그리고 환자들을 대하는 마음가짐들이 지금의 모락한의원을 만들지 않았을까요? 


탈모가 고민이라면 탈모치료계의 8인의 슈퍼스타 꼭 한번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