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한의원

똑똑한 모락한약도우미를 소개합니다!



 모락한의원 공식 앱을 소개합니다!


스마트폰 사용이 대중화된 요즘 일상에 필요한 거의 모든 업무를 스마트폰 하나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결제까지도 다양한 핀테크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쓱싹! 


이에 모락한의원도 환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일찌감치 공식 앱을 제작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모락한의원 앱의 유용한 기능을 소개해드릴게요!


 




 나의 탈모 맞춤형 한약을 챙겨줘!


탈모 치료는 마라톤과도 같습니다. 환자분의 의지력과 성실성, 인내심이 바탕이 되어야만 건강한 모발관리가 가능한데 여기에는 처방받은 한약도 꾸준히 복용해야만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너무 바쁘다는 사실입니다. 챙겨 먹으려고 해도 바쁜 업무로 인해 깜빡하기 일쑤입니다.


하지만 모락한의원 앱을 설치하면 이 같은 문제점을 말끔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개인 설정과 복약시간 설정을 통해 현재 남은 한약의 개수는 물론 미리 설정한 시간에 맞춰 알림 팝업창을 제공해주기 때문입니다. 팝업창을 확인하면 이제 깜빡하지 않겠죠?






 모락한의원 앱 설치하기!


상담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므로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단 초기 사용 시에는 인증키를 입력해야 한답니다. 인증키는 상담 시 알려드리니 걱정하지 마세요.


개인설정 또한 상담 시 안내받을 수 있으므로 현재 본인의 치료 프로그램을 정확하게 입력해주면 끝! 복약시간 설정은 아침, 저녁으로 식사와 크게 상관없이 하루 두 번 편하신 시간을 정해 입력하시면 된답니다. 그럼 실제로 활용하는 모습을 한번 살펴볼까요?







 김모락님! 아침약 드실 시간입니다!


출근하자마자 아침 업무로 정신없는 김모락님, 챙겨온 한약을 드시는 것도 잊으셨네요. 하지만 모락한의원 앱이 알림음과 팝업창을 통해 아침약 먹을 시간을 알려 준답니다. 특히 팝업창에는 환자분들을 응원하는 센스 만점 문구가 표시되어 한약 복용을 외면하기 힘들게 만듭니다. 무조건 드셔야 해요! 라잇 나우!






 처방 요청도 알아서 척척!


한약 복용 시간 알림뿐만 아니라 남은 한약이 10봉이 되면 요청하기를 통해 모락한의원 담당자에게 문자 메시지를 자동으로 보내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저희 한의원에서 환자분들의 복용 일정을 꼼꼼하게 챙기고 있기 때문에 때로는 요청을 하지 않아도 먼저 연락이 올 수도 있으니 당황하지 마시고 반갑게 맞이해 주시면 된답니다. 






 이제 똑똑한 모락한의원 앱으로 한약을 거르지 마세요!


어떠세요? 모락한의원 앱만 있으면 하루 두 번 한약을 꼬박꼬박 챙겨 드실 수 있겠죠? 모락한의원은 한 달, 한 달 환자분의 몸 상태에 맞는 한약을 처방하기 때문에 자주 거르면 치료 일정에도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주 깜빡하는 분이라면 꼭 모락한의원 앱을 설치해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