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소식

탈모병원의 샴푸 리뷰 세 번째, 아이허브 네이쳐스게이트 비오틴 샴푸(Nature's Gate Biotin Shampoo)



 아이허브 인기 샴푸의 생생한 사용 후기!


탈모병원 모락한의원이 야심차게 준비한 전국민 탈모 관리 프로젝트! 모락뷰티 세 번째 시간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아이허브의 단골 베스트셀러인 네이쳐스게이트 비오틴 샴푸(Nature's Gate Biotin Shampoo)입니다.


네이쳐스게이트는 1972년 이래로 지금까지 내추럴 케어 부문 미국 내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며 현재 미국에서만 20초에 한 개씩 판매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믿을 수 있는 내추럴 브랜드로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실제 모락한의원 상담실 선생님의 평가는 어떨지 지금부터 한번 살펴보아요~





 두피 가려움이나 비듬이 있다면! 


아이허브 네이쳐스게이트 비오틴 샴푸는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해 100% 식물성 페타 비건 인증을 받은 약산성 샴푸로 두피를 건조하게 하거나 자극을 주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일반 샴푸로 인한 두피 가려움, 비듬 등의 증상을 완화시켜 주며 로즈마르, 쐐기풀 등 각종 식물성 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의 밸런스를 조절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지루성두피염이나 비듬 예방에도 평이 좋아 탈모샴푸로도 인기가 높은 편입니다. 





 어떤 분이 사용하면 좋나요?


실제 네이쳐스게이트 제품을 약 한 달 간 사용한 모락한의원 상담팀 선생님의 후기를 들어보면 두피 타입이 건성인 분들에게는 맞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는 일반 샴푸와 비교해 거품량이 다소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고로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용량은 532ml 기준 1만 원 중반대에 판매되는데 핫딜 찬스 등을 노리면 20~30% 할인된 가격에도 득템할 수 있답니다. 직구는 역시 타이밍이 생명!






 탈모병원 모락한의원 상담팀 선생님의 네이쳐스게이트 샴푸 생생 후기!



안녕하세요 ^^ 평소 저의 헤어 타입은 건성입니다. 그래서 주로 유분기가 많은 위주의 샴푸를 사용 중인데 이번에 체험한 네이쳐스게이트 비오틴 샴푸는 저처럼 건성이신 분들에게는 맞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존에 쓰던 샴푸를 잠시 중단하고 한 달 동안 사용해 보니 일단 시원한 박하향이 상쾌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반면 물을 충분히 모발에 묻혀 샴푸를 해도 일반 샴푸에 비해 거품량이 적었습니다. 워낙 제가 건성인 탓도 있지만 샴푸 후 거품을 낼 때 약간 뻑뻑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말이에요.


처음 일주일은 샴푸만 사용하다 린스를 살짝 모발에 묻혀 사용하니 훨~씬 샴푸하기가 편하더라고요. 사실 처음에는 샴푸에 대한 거부감도 들었지만 린스와 같이 사용하다 보니 좋은 점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두피가 약해서 잘 맞지 않는 샴푸를 사용하면 두피가 따갑거니 간지러운 증상이 있는데요. 네이쳐스게이트 비오틴 샴푸는 두피 자극이 거의 없었고 드라이 시 모발에 약간의 탄력이 생기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두피나 모발 상태가 지성이신 분들에게 가격 대비 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듯하고요. 제 남자친구가 심한 지성 두피 타입인데 이 제품이 딱 어울릴 거 같습니다. 샴푸 후 금방 기름지거나 모발이 축 처지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두피 자극도: ★★★★★

거품량: ★★★☆☆

세정력: ★★★☆☆

점성도: ★☆☆☆☆

유분감: ★★☆☆☆

총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