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소식

탈모병원의 샴푸 리뷰 네 번째, 아이허브 아발론 오가닉 샴푸(Avalon Organics)



 탈모병원의 똑소리 나는 샴푸 리뷰!


어느덧 모락한의원 모락뷰티 네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아이허브 인기 샴푸는 아발론 오가닉 비오틴 B-컴플렉스 테라피 샴푸(Avalon Organics, Thickening Shampoo, Biotin B-Complex Therapy)입니다. 이름이 엄청 거창하죠?


아발로 오가닉 샴푸는 탈모샴푸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비오틴, 쏘팔메토, 비타민E, 캐롯씨드, 토마토잎 등 성분이 모근을 자극해 힘없고 얇은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천연 식물 성분으로 만든 아발론 오가닉스 샴푸!


1989년 설립된 아발론 올가닉은 현재 50종류가 넘는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을 전문으로 개발, 제조하고 있으며 신뢰성을 더하기 위해 모든 제품 라벨에 COF퍼센트가 표시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가닉 전문 브랜드답게 일반 제품에 널리 사용되는 방부제나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고 공식 검증된 유기농 에센셜 오일과 식물성 오일을 엄선해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용량은 400ml 기준 9천 원 대에 판매되는데 핫딜 찬스 등을 노리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탈모병원 모락한의원 생생 체험 인터뷰! 


모락한의원 모락뷰티는 해외직구를 통해 구입할 시 제한적인 정보로만 접하고 주문해야 하는 직구족을 위한 프로젝트로 평소 탈모, 지루성두피, 두피 관리 등을 전문으로 다루는 모락한의원 상담팀 선생님들이 한 달여간 샴푸를 직접 체험해 보고 느낀 소감을 인터뷰 형식으로 소개합니다. 아발론 오가닉스 제품처럼 신뢰도가 쓱~ 올라가지 않나요?





 아발론 오가닉 비오틴 샴푸 후기를 들려 주세요!




안녕하세요 ^^ 저의 헤어 타입은 복합성이지만 약 70% 정도 건성 타입에 가깝습니다. 아발론 오가닉 비오틴 샴푸를 사용해 보니 유분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지성 타입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은은하게 퍼지는 레몬 향이 샴푸를 하는 내내 기분 좋아는 느낌(?)을 전해주었습니다.





아발론 오가닉 비오틴 샴푸는 약간 묽고 투명한 액상제형이으로 점성도는 심하지 않습니다. 단 손으로 거품을 내기 위해 열심히 비비면 손가락 사이로 다 빠져나가고 거품이 일어나지 않아 샴푸 시 모발에 바로 묻혀 거품을 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거품이 잘 안 나서 평소에 사용하는 양보다 많이 사용해야 풍성한 거품으로 꼼꼼한 마사지와 세정이 가능합니다.





샴푸 후 헹굴 때는 생각보다 모발이 심하게 뻣뻣해지기 때문에 머리가 짧은 분들은 괜찮겠지만 머리가 긴 대부분의 여성들은 트리트먼트나 린스를 꼭 사용해야 될 듯합니다. 자칫 모발이 뒤엉킬 수도 있으니 말이에요.


계면활성제나 방부제, 파라벤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이기에 일반 샴푸를 사용할 때보다 두피가 개운하고 샴푸 후 가려움이나 기름지는 것도 없었습니다. 용량은 그리 크진 않지만 혼자 사용한다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지만 트리트먼트와 린스는 필수예요!





두피 자극도:★☆☆☆☆

세정력:★★★☆☆

점성도:★☆☆☆☆

유분감:☆☆☆☆☆

총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