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한의원

탈모치료 새해에는 더 이상 미루지 마세요! 모락한의원 신년 이벤트 대공개!



 새해에는 더 이상 미루지 마세요!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붉은 닭의 해이기도 한 2017년은 새로운 도약과 열정을 의미하는데요. 아무쪼록 계획하신 바 모든 일이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를 맞아 모락한의원에서도 신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쁜 연말 탈모치료를 미루거나 계속 고민하고 계셨다면 절호의 기회이니 더 이상 미루지 마세요.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모락한의원이 준비한 새해맞이 특급 이벤트!


새해에도 모락한의원만의 이벤트는 계속 됩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모락한의원은 최초 내원 시에도 인터넷, 전화, 카카오톡 등을 간편하게 예약 일정을 잡으실 수 있는데요. 


특히 대기시간 없애자 이벤트를 통해 예약하시면 풍성한 혜택과 선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첫 방문부터 대기시간 없이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는 꿀팁!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탈모가 발병한 원인을 찾아야 해요!


현대인의 탈모는 다양한 원인과 유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에 최초 내원 시 정확한 탈모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검사 및 상담이 진행되는데요. 


탈모의 진행 상태와 속도, 범위, 유형 등을 파악해 환자만의 맞춤형 치료 프로그램 진행하기 위한 과정으로 이때 발생되는 검사 비용이 5만 원입니다. 하지만 모락한의원 신년 이벤트를 통해 2만 원에 모든 검사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탈모 의심 증상이 있거나 이미 진행 중이라면 이벤트 참여는 필수입니다. 






 모락한의원 모플러스 샴푸를 득템하세요!


신년 이벤트를 통해 내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모락한의원이 준비한 천연한방샴푸인 모플러스 샴푸와 샴푸브러시가 제공됩니다. 모락한의원 의료진의 독자적인 연구 끝에 탄생한 모플러스 샴푸는 인공첨가물이 일체 들어가 있지 않은 천연한방샴푸로 적하수오, 삼백초, 한련초 등 한약재를 주원료로 한 제품입니다. 






 모락한의원 앱으로 한약 복용도 스마트하게! 


약침와 한약치료를 병행하는 모락한의원 탈모치료는 탈모약 부작용에서 해방시켜 드립니다. 하지만 꼬박꼬박 규칙적으로 복용해야 탈모치료에 도움이 되는데요. 매번 깜빡하거나 바빠서 제시간에 복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그리하여 모락한의원은 환자 분들의 규칙적인 복용을 위해 정해진 시간에 맞춰 알려 주는 모락한의원 앱을 개발했습니다. 


현재 본인의 탈모 치료프로그램과 복용 시간을 설정하면 남은 한약의 개수까지 똑똑하게 알려주는 모락한의원 앱! 이제 깜빡하고 한약을 먹지 못하는 불상사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겠죠?





 탈모치료는 발모상태를 유지하는 것 중요해요!


일대일 맞춤형 치료프로그램을 통해 탈모 진행을 멈추고 발모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탈모치료의 핵심인데요. 모락한의원은 평생주치의 제도를 실시해 모든 치료가 끝난 뒤에도 2개월 간격으로 두피 진단을 통해 관리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탈모는 치료만큼이나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아무쪼록 탈모가 의심스럽거나 고민이신 분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꼭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2017년 새해에는 모락한의원 신년 이벤트 대기시간 없애자!를 통해 기다릴 필요 없이 여러분의 고민과 궁금증을 한방에 날려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