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락모락 건강상식

건강한 습관을 위한 하루 한 잔 스무디!



 건강한 먹거리를 위한 하루 한 잔 스무디!


여러분은 하루 세 끼를 꼬박꼬박 챙겨드시나요? 점심과 저녁은 주로 밖에서 해결하지만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은 거르기 일쑤입니다. 또한 과일이나 채소를 꾸준히 챙겨 먹기도 힘들잖아요. 하지만 피트니스, 요가 등을 꾸준하게 하며 자타 공인 모락한의원 건강지킴이로 알려진 이지민 선생님은 하루 한잔 스무디로 건강을 물론 맛과 영양소까지 고루 챙기고 있습니다.








 피곤한 몸에 기력을 주는 청춘스무디!


요즘 제가 즐겨 마시는 스무디는 국내 최초 파우더 타입의 그린스무디인데요.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믹서기 없이 10초 만에 스무디를 만들 수 있어 바쁜 아침이나 운동을 할 때 안성맞춤이랍니다. 최근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그린스무디 요법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번거로운 제조 과정으로 인해 망설여지는 분들에게 딱이겠죠?


간단하게 타서 마실 수 있는 전용보틀까지 선물해주는데요. 스무디 뒷면을 보면 타 먹는 방법부터 재료, 성분 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 누구나 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습니다. 종류에 따라 역할이 있기 때문에 그날그날 몸 상태를 보며 챙겨마시면 된답니다. 


녹색 빛깔의 청춘스무디는 그린스무디 개념에 따라 섬유질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동결 건조 방법을 선택해 재료를 보존하는데요. 엄선된 유기농 케일과 파슬리, 시금치, 브로콜리 초록 채소 4종과 컬러채소 및 과일, 슈퍼 푸드 등 20여종을 담아 영양을 채워 피곤한 몸에 기력을 주는 그린스무디입니다.





 지친 피부에 탄력을 주는 봄날스무디!


두 번째 스무디는 저분자 피시콜라겐과 콜라겐 흡수를 돕는 비타민C가 풍부한 딸기, 레몬, 석류의 과일 3종을 담고 수분폭탄 히알루론산과 상큼한 베리 10종까지 피부 충전에 도움을 주는 봄날스무디입니다. 예쁜 핑꾸핑꾸한 색만 보아도 상큼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무딘 장에 활력을 주는 푸른스무디!


세 번째 주자는 바로 푸른스무디입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여성들의 가장 애로사항은 바로 변비죠!! 식이섬유 여왕 푸룬과 식이섬유 3종이 만나 장운동에 도움을 주고 요거트와 유산균 10종을 추가해 장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푸른스무디로 장도 말끔히 변비도 싹싹~!!






 건강한 습관을 위한 하루 한 잔 스무디!


요즘에는 점심마다 이렇게 가벼운 도시락을 챙겨 다니며 다이어트겸 건강한 습관을 가지려고 노력 중인데요. 스무디도 빠질 수 없겠죠? 헬스장에서 운동을 할 때도 휴일 아침 짧은 운동을 마치고도 한 잔씩 가볍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워요.


출근하기 바쁜 아침에도 간단하게 물이나, 우유로 쉐킷! 쉐킷!만 하면 완성! 유기농 야채, 과일은 기본이며 각종 비타민과 엽산, 콜라겐까지 

처음엔 가격에 놀라고 원재료에 두 번 놀랐습니다. 여러분도 간단하게 챙길 수 있는 스무디 한 잔으로 더욱 건강한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