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소식

모락한의원 탈모예방 모플러스 샴푸를 소개합니다!



 모락한의원 모플러스 샴푸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락한의원을 처음 방문하셨을 때 선물받으셨던 모락 샴푸와 브러쉬를 기억하시나요? 기존의 모락샴푸가 모플러스 샴푸로 리뉴얼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언제나 신상 소개는 즐거운 법! 






 남은 양을 확인할 수 있는 고급진 용기로 체인지!!


새로운 디자인과 이름으로 변신한 모락한의원 모플러스 샴푸는 기존 흰색 용기에서 샴푸의 남은 양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게끔 바뀌어 사용성이 더욱 개선되었는데요. 이제 갑자기 뚝 떨어져 물에 타서(?) 샴푸를 하는 일이 사라지겠죠? 


참고로 모플러스 샴푸는 일반 샴푸와 달리 점성이 없는 액체 타입이므로 무심코 샴푸를 짜면 아까운 내용물이 흘러넘칠 수 있기에 손을 꼭 오므려 주는 센스! 






 모락한의원 모플러스 샴푸는? 


모플러스 샴푸는 모락의료진의 독자적인 연구로 개발된 천연 한방샴푸입니다. 적하수오, 삼백초, 한련초, 천궁, 어성초 등 한방을 기초로 한 천연재료를 주원료로 사용한 탈모샴푸입니다. 탈모예방을 위한 기초 클렌징으로 자극 없이 두피를 청결하게 하고 탈모량을 줄여주는 탈모샴푸를 찾고 있다면 모플러스 샴푸!


두피 상태에 따라 일반두피용과 지성두피용으로 나뉘며 별도의 인공 제품이 첨가되지 않아 유통기한이 3개월 정도로 짧은 편입니다. 고로 효과가 좋다고 사재기를 하시면 곤란해요!

 



 

 모락한의원 모플러스 샴푸 득템 찬스!


아참! 모플러스 샴푸(250ml)는 따로 구입을 해야 하나 모락한의원 이벤트(바로가기)를 통해 처음 내원하시면 누구나 무료로 모플러스 샴푸(100ml)와 브러쉬를 선물받으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