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즐기는 이색 데이트!
지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CS팀의 막내, 최햇님 선생님은 남자친구가 아닌 친한 친구와 함께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데이트를 즐겼답니다. 작년 8월에 오픈한 판교 현대백화점은 요즘 가장 핫한 쇼핑 명소로 알려져 있는데 벌써부터 그녀의 데이트가 기대되네요. 그럼 지금부터 다 함께 고고씽~
▶ 타임스퀘어에서 처음 맛본 구슬함박!
판교 현대백화점은 이미 쇼핑의 메카로 입소문이 많이 나서 주차 공간이 엄청 많음에도 불구하고 휴일엔 굉장히 힘들답니다. 주말과 같은 경우에는 바로 옆 공영주차장에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
우리는 가장 먼저 구슬함박을 방문해 발렌타인데이 커플세트를 시켜 먹었답니다. 연인이 아닌 친구끼리요! 뭐 어때요~ 맛있기만 하면 되죠! 흐흑...
▶ 거대한 브라운과도 기념촬영 찰칵!
지금 현대백화점에서는 월리를 찾아라 콘셉으로 내부 DP가 되어 있는데요. 중간중간에 월리 복장을 한 직원들도 목격되었어요. 아마 월리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 중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저는 거대한 브라운이 눈에 딱 보이더라고요. 브라운에게서 떨어지기 싫어하는 아이들을 간신히 물리치고(?) 겨우 한 컷 건질 수 있었네요 ^^;
▶ 라인프렌즈 VS 카카오프렌즈!
다시 한번 전국민 캐릭터 열풍을 만들어 낸 라인프렌즈와 카카오프렌즈샵도 만날 수 있는데요. 예쁜 캐릭터 상품들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어 도저히 그냥 나올 수가 없었답니다. 라인 캐릭터가 찍힌 커피와 케익 등을 판매하는 디저트 카페가 쇼핑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더라고요.
다음 정말 정말 그냥 지나치기가 힘든 카카오프렌즈샵이에요. 라인프렌즈 스토어만큼이나 많은 인파로 붐볐는데 올해는 새로 나온 라이언 캐릭터의 인기가 폭발적이었어요. 저도 라이언 쿠션이랑 마우스패드를 겟하였답니다.
▶ 모히또에서 판교 한 잔?
그렇게 정신없이 4시간가량을 돌아다니다 보니 다시 배가 출출해졌어요. 그리하여 찾아간 우리의 목적지는 지하 1층에 위치한 모히또 바였답니다. 무려 1리터라는 짐승 용량과 4,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인기몰이 중인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도 최소 20분 이상은 기다려야 했답니다. 짐승 모히또를 마시기 위해서는 인내심과 노력은 필수랍니다!
그래도 바로 눈앞에서 직접 절구에 애플민트를 빻아서 라임즙과 함께 넣어 주므로 기다린 보람이 있을만큼 넘나 맛났답니다!
▶ 판교 현대백화점은 디저트의 천국!
모히또를 손에 넣었으니 이제 디저트를 구하러 가야겠죠! 피에르 에르메 마카롱과 디저트리 머랭쿠키가 오늘의 목표였답니다. 머랭쿠키는 다소 생소해 매장 언니에게 맛을 표현해달라는 진상 아닌 진상 짓(?)을 범했어요. 너무 먹고 싶은데 입맛에 맞지 않으면 어쩌나 걱정이 되서 말이예요. 결국 한 팩만 사서 친구랑 나눠먹기로 했는데 결국 3팩 더 구입했다는.... 완전 맛있어요! 아직 드시지 않은 분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게 솜사탕 같기도 하고 엄청 신기했답니다.
이처럼 유명한 디저트샵과 이색 맛집들 그리고 영화관, 흔히 볼 수 없는 편집샵까지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판교 현대백화점, 특히나 라인프렌즈 캐릭터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후회하시지 않을 거예요~